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노출또는 크릭을 위한 좋은 예제

2006.02.07 17:08

전옥철

조회수 3,824

댓글 4

모든 키워드의 설명문이나 게시판에서의 글중 크릭율을 높이고자 할때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할까..항상 고민입니다

당연히 일반인또는 해당싸이트의 회원특성을 고려한 내용이어야 하겠지요

상단에 노출되는 것도 중요하지만...제목이 더 중요할것이라 생각은 했는데

오늘 우연히 아이보스의 공지사항을 확인한 결과

각 페이지별로 공지사항 글마나 HIT 수가 상단히 차이가 나고 있네요..

1페지이에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 종료 ] 란 제목의 힛트수는 26명
[포인트 삭감 걱정마세요. ] 란 제목은 56
[리뉴얼 작업으로 글쓰기 중단됩니다. ] 은 26
[도메인 업체 선정 도와주세요. ] 은 241
[아이보스 폐인 모집 ] 218
[전문 자문단 구성에 대한 의견 수렴] 은 218

200회가 넘는 글의 글 게재일을 감안하면 다른 글보다 거의 10배 정도의
힛트수를 나타내고 있네요~

아이보스 회원들의 관심사를 엿볼수 있기도 하고
어떤 제목의 글에 아이보스를 찾는 사람들이 크릭을 하는지를
알수가 있네요~~

....자주 못들어와서리~ 허접한 글 올리고 갑니다~~

항상 즐거운 일만 있으시길~~~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