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모든 광고주에게 있어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것만은 아니겠지요.
오버추어 컨텐트매치로 효과를 본 분도 분명히 계실 터인데
어떤 성격의 광고주가 어떤 상황에서 그렇게 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경험 있으신 분 계시면 . .경험을 좀 나눠주세요. ^^
i-boss.co.kr(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2.15 19:17
좋아요 0
조회수 3,805
댓글 4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