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가치는 업체마다 무척이나 다를 겁니다.
뉴스레터를 자주 보내는 곳은 그 가치가 더 클 것이고
자주 보내지 않는 곳은 가치가 작겠죠.
일정 기간 동안
메일 디비의 가치 : 뉴스레터 발송을 통해 발생한 매출 / 옵트인 뉴스레터의 수
오픈 메일 디비의 가치 : ~~ 매출 / 오픈 메일 수
이러면 대략 가치를 산술할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산술하면 여기서 여러가지 운영에 대한 힌트도 얻을 수 있을 것이고요.
i-boss.co.kr(6)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22 14:00
좋아요 1
조회수 6,917
댓글 0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