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몰 시대의 변화

2011.09.01 00:18

wildwolf

조회수 3,000

댓글 3

10여년된 한국 소호몰 역사속에서
지금까지 많은 변화를 지켜봤습니다.

판매 방식의 변화,
광고 영역의 변화,
제품 공급 라인 및, 물류, 재고 관리 방법의 변화,
다양한 마케팅 및 고객 관리 기술의 변화등등...


요즘은 쇼핑몰 시장이 정말 최대치까지 팽창 한것 처럼 보입니다.

롱테일 법칙은 쇼핑몰 내의 상품 숫자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쇼핑몰 시장에 끝없이 새로 늘어나고 있는 쇼핑몰 숫자 자체에도 적용될 만 하네요...


이 변화의 시대에...

여러분!!!

회원 입니까?
구매자 입니까?

회원 충성도의 확보라는 전통적인 고객 관리 목표 입니까?
아니면, 구매자와의 교감도를 높히는 쪽으로 목표를 수정해 나가야 할까요?

비회원 구매가 갈수록 비중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관점에서 볼때는 매우 위기일 수 있고, 무시 무시할 수 있는 요즘의 이 흐름속에서
여러분은 우리의 물건을 구매하시는 "그 분들"에 대해
어떤 정책과 목표 수립을 해야 한다고 보시는지요?
웹사이트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