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운지 멤버십, 들어보셨나요?
네이버에서 브랜드 스토어 전용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는데요,
각 브랜드 스토어는 단골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생긴거죠.
우리 스토어의 VIP 라운지를 만들자!
브랜드는 네이버 라운지 멤버십을 통해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요!

멤버십 고객들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구성 세트, 신상품 샘플, 추가 적립 혜택 등
차별화된 VIP 관리를 하면서 충성 고객을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드 라운지 멤버십, 효과가 진짜 있을까?
실제로 브랜드 '팸퍼스' 는 '신규 고객 + 단골 고객 확보' 효과를 얻었습니다!
그 외에
- 라운지 회원 전용 쿠폰을 발급 👉 구매 전환율 상승! 📈 자사몰 대비 4배
- 구매 비중은 2.5배 상승
- 자사몰 이상의 멤버십 회원 증가
- 출처: 이데일리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관련 기사 -
라운지 멤버십을 만들면 스토어에서 이렇게 보여요!👀
브랜드 스마트 스토어에서 [라운지] 탭을 선택하면
라운지 혜택과 가입창이 나옵니다.
브랜드가 '라운지 멤버십'을 시작한 이유!
또한 기사에 따르면, 뷰티 브랜드 라운지 멤버십을 통해 재구매율을 3배 이상 높였다고 합니다.
- 회원 전용 상품 구성 (피부타입 고려)
- 신상품 체험 기트 제공 등
실제로 온라인에서 뷰티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저는
여러 뷰티 브랜드 스토어들이 라운지 멤버십을 시작했는지 확인해봤어요!✅
(이미 많은 브랜드가 라운지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


🚨구매한 고객을 멤버십으로 유도하는 방법은?
👉 라운지 멤버십 혜택을 홍보하세요!
👉 알림톡 메시지 버튼을 활용하세요!
구매한 고객은 신규 고객보다 설득하기가 쉬우니까요!
특히, 알림톡 버튼을 활용하면 더 쉽게
구매고객에게 라운지 멤버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출처:© 메잇트, 무단 사용 및 복제 금지
버튼을 클릭하면 라운드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고객은 차별화된 혜택을 확인하고
바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라운지 멤버로 전환될 확률이 높아요!
브랜드가 선택하는 라운지 멤버십, 본질은 ‘충성고객 확보’입니다.
브랜드스토어가 아니어도, 알림톡 버튼을 활용해서
구매한 고객을 꾸준히 챙겨 보세요!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습니다! 🔻
👉 라운지 멤버십 혜택을 홍보하세요!
👉 알림톡 메시지 버튼을 활용하세요!
구매한 고객은 신규 고객보다 설득하기가 쉬우니까요!
특히, 알림톡 버튼을 활용하면 더 쉽게
구매고객에게 라운지 멤버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라운드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고객은 차별화된 혜택을 확인하고
바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라운지 멤버로 전환될 확률이 높아요!
브랜드가 선택하는 라운지 멤버십, 본질은 ‘충성고객 확보’입니다.
브랜드스토어가 아니어도, 알림톡 버튼을 활용해서
구매한 고객을 꾸준히 챙겨 보세요!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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