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가 밀어주고 브랜드가 뛰어드는, 라운지 멤버십

2025.04.24 16:17

알림톡은메잇트

조회수 675

댓글 0

네이버 라운지 멤버십, 들어보셨나요?

네이버에서 브랜드 스토어 전용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는데요,

각 브랜드 스토어는 단골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생긴거죠.



우리 스토어의 VIP 라운지를 만들자!

브랜드는 네이버 라운지 멤버십을 통해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요!

출처ㅣ 네이버 라운지 솔루션

멤버십 고객들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 구성 세트, 신상품 샘플, 추가 적립 혜택 등
차별화된 
VIP 관리를 하면서 충성 고객을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드 라운지 멤버십, 효과가 진짜 있을까?

실제로 브랜드 '팸퍼스' 는 '신규 고객 + 단골 고객 확보' 효과를 얻었습니다!
그 외에

  • 라운지 회원 전용 쿠폰을 발급 👉 구매 전환율 상승! 📈 자사몰 대비 4배
  • 구매 비중은 2.5배 상승
  • 자사몰 이상의 멤버십 회원 증가

- 출처: 이데일리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 관련 기사 -


라운지 멤버십을 만들면 스토어에서 이렇게 보여요!👀



브랜드 스마트 스토어에서 [라운지] 탭을 선택하면

라운지 혜택과 가입창이 나옵니다.




브랜드가 '라운지 멤버십'을 시작한 이유!

또한 기사에 따르면, 뷰티 브랜드 라운지 멤버십을 통해 재구매율을 3배 이상 높였다고 합니다.
- 회원 전용 상품 구성 (피부타입 고려)
- 신상품 체험 기트 제공 등


실제로 온라인에서 뷰티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저는

여러 뷰티 브랜드 스토어들이 라운지 멤버십을 시작했는지 확인해봤어요!✅

(이미 많은 브랜드가 라운지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

출처: 코스알엑스

출처: 헤어플러스

출처: 나인밀라



🚨구매한 고객을 멤버십으로 유도하는 방법은?

👉 라운지 멤버십 혜택을 홍보하세요!

👉 알림톡 메시지 버튼을 활용하세요!

구매한 고객은 신규 고객보다 설득하기가 쉬우니까요!


특히, 알림톡 버튼을 활용하면 더 쉽게

구매고객에게 라운지 멤버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출처:© 메잇트, 무단 사용 및 복제 금지

버튼을 클릭하면 라운드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고객은 차별화된 혜택을 확인하고

바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라운지 멤버로 전환될 확률이 높아요!


브랜드가 선택하는 라운지 멤버십, 본질은 ‘충성고객 확보’입니다.
브랜드스토어가 아니어도, 알림톡 버튼을 활용해서
구매한 고객을 꾸준히 챙겨 보세요!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동시에 높일 수 있습니다! 🔻

>> 진짜 브랜드는 구매 후에 고객에게 이렇게 합니다...!

스마트스토어라운지멤버십네이버알림톡메잇트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톡은메잇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