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 광고비 소진 문제

2025.03.13 11:32

억칼

조회수 571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로

화장품 광고를 돌리고있습니다



1캠페인 1세트 10소재 로 항상 시작하는데


판매되는 1 소재는 그대로 진행

나머지 9개가 판매되지않았다면 광고OFF 후

새로운광고 채워넣기

이런식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문제는

기존 1소재가 잘팔리다보니

여기에만 광고비를 집중해줘서


새로운소재를 채워넣어도

 광고비소진자체가 안되고있습니다


이경우

잘팔리는 캠페인에 잘팔리는 소재 1-2개만 놓고


신규 캠페인을 만들어서

신규 소재를 넣어야 광고비가 소진될까요?


신규소재는 아예노출자체가 안되다보니

효율체크가 안되고있습니다.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메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