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로
화장품 광고를 돌리고있습니다
1캠페인 1세트 10소재 로 항상 시작하는데
판매되는 1 소재는 그대로 진행
나머지 9개가 판매되지않았다면 광고OFF 후
새로운광고 채워넣기
이런식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문제는
기존 1소재가 잘팔리다보니
여기에만 광고비를 집중해줘서
새로운소재를 채워넣어도
광고비소진자체가 안되고있습니다
이경우
잘팔리는 캠페인에 잘팔리는 소재 1-2개만 놓고
신규 캠페인을 만들어서
신규 소재를 넣어야 광고비가 소진될까요?
신규소재는 아예노출자체가 안되다보니
효율체크가 안되고있습니다.
다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