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스킨케어 제품군 라이브커머스 거래액이 전월 대비 41% 증가했습니다. 관련 데이터를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킨케어 제품군 라방 거래액 41% 증가

스킨케어 제품군 라방 거래액 41% 증가
11월에 스킨케어 제품군 라이브커머스 거래액이 전월 대비 41% 증가했습니다. 가을~겨울 건조한 계절을 맞아 수분크림, 앰플 등 보습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1월 화장품/미용 라이브커머스 거래액 111억원
2024년 11월 화장품/미용 라이브커머스 거래액은 111억원이었습니다. 이는 전월 동기 대비 19% 증가한 수치입니다.

11월 화장품/미용 방송수 1,754회
2024년 11월 화장품/미용 라이브커머스 방송수는 1,754회였습니다. 방송 평균 매출액은 631만원을 기록하여 전월 동기 대비 20% 상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을~겨울 보습 제품 수요 증가
11월 수분크림, 앰플 등 스킨케어 제품군의 거래액이 10월 대비 41%, 마스크팩 제품군이 34%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온난한 기온이 꺾이지 않아 가을이 다소 늦게 시작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1월 말부터 때늦은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보습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라방바데이터랩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