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광고 성과는 비용이 아니라 상세페이지로 결정된다

2024.01.17 14:07

즐거운인생2

조회수 665

댓글 2



효율이 좋다는 광고 찾아다니고

A/B 테스트한다고 비용 날리셨죠


광고하기 전 이것부터 신경 써야 매출이 오릅니다



1. 광고 효과는 비용으로 결정되지 않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결정됩니다.


많은 판매자들이 광고 비용에 집중하지만

실제로 광고의 성과는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결정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광고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더라도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을 설득하지 못하면

매출이 오르기 힘듭니다



2. 광고 효과의 비결은 상세페이지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상세페이지를 효과적으로 구성해야

A/B 테스트를 진행해도 제대로 된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의 니즈는 후기를 확인하자


같은 카테고리 1등 판매자의 후기를 확인하세요

고객이 구매하는 이유를 찾고 내 상세페이지 녹여낸다면

당신의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납니다


_



AI가 발전해 광고 효율이 좋아졌지만

결국 판매를 만드는 건 상세페이지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데 단 1원의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아까운 광고비만 날리지 말고 바로 적용해보세요


_


Q : 그래서 이렇게 하면 돈을 벌수 있어?

A : 제가 14년간 사용하고 성공한 방법입니다


당신의 사업에도 적용해보세요

당신의 사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 14년차 마케터가 알려주는 메타(인스타,페북) 전환 광고 꿀팁 ​

* 이것 안하면 안 팔려요! 상세페이지 퍼널 7가지

* 싼 제품이 판매하기 2배 더 어려운 이유

* 사진이 멋지면 팔린다고? 진짜 중요한 건 고객의 욕망




광고상세페이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