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가지 강력하고 단순한 무료 도구

2023.05.19 10:15

layeon

조회수 2,342

댓글 14

 오늘은 실용적인 무료 도구 5개를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 도구의 작동은 매우 간단하고 빠릅니다.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1.PhotoKit

 PhotoKit는 력한 온라인 이미지 편집기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 브러시, 이미지 품질 향상, 노출 복구 및 이미지 필터, 붙이기, 자르기, 변형, 페인팅, 크기 조정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hotoKit 스는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온라인에서 이미지를 잘라내고 수정하고 리터치할 수 있습니다.


2.Readme TTS

 Readme TTS는Readme TTS는 텍스트-음성 기술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웹 페이지, PDF 및 전자책의 텍스트를 읽어줍니다. ChatGPT OpenAI를 사용하여 텍스트와 비디오를 요약합니다. 고급 텍스트-음성 변환 기능을 사용하여 버튼 한 번을 눌러 기사, 블로그 게시물 및 기타 쓰여진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지루한 읽기를 잊고, 정보를 손쉽게 소비할 수 있는 더 즐거운 방법을 만나보세요.


3.ScrapeStorm


 ScrapeStorm은 前 구글 검색기술팀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개발한 신세대 웹 스크래핑 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강력하고 작동하기 쉬우며 사용자가 원하는 웹 페이지 정보를 빠르게 수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사용자를 위해 스마트 모드와 순서도 모드의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하여 웹 페이지의 99%를 수집할 수 있으며 처음에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rapestorm은 작동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무료이며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징:

  • 빠르고 편리한 클라우드 계정,데이터 분실 걱정이 없습니다.
  • 2시각화 클릭 조작 인터페이스는 복잡한 수집 규칙을 생성하고 모든 웹 페이지의 데이터를 쉽게 수집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프로세스만 필요합니다.
  • 추출한 데이터는 Excel, HTML, Txt, CSV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자동 페이지 넘김 수집도 지원합니다.
  • 스마트 모드와 순사도 모드는 사용자의 다양한 데이터 수집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웹 페이지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멀티태스킹 동시 실행을 지원하며 콘텐츠 수집, 웹 사이트 수집 및 다운로드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모든 OS 지원, Mac、Windows、Linux맘대로 전환


4.CuteCursors


 Cute Cursors는 재미있는 Chrome 맞춤형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귀여운 커서는 기본 마우스 포인터를 재미있거나 밝은 것으로 변경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확장 기능입니다. 언제든지 추가하고 변경할 수 있는 많은 사용자 지정 커서 컬렉션이 있습니다. 각자의 관심사를 커버할 수 있는 사용자를 위해 화려하고 현대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확장 팝업에서 마우스 크기를 쉽게 변경할 수 있어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


5.123apps

 123apps는브라우저에서 직접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자르기, 병합, 자르기, 크기 변경, 속도 변경 등 동영상 편집에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이 온라인 비디오 편집기는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도구는 계정을 만들지 않고도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ScrapeStorm123appsPhotoKitReadmeTTSCuteCursors
목록글쓰기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