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달만에 인스타 1만명으로 키운 방법

2022.07.18 14:11

쨔쨔

조회수 4,673

댓글 6

안녕하세요  2달만에 인스타 1만명을 모은 쨔쨔입니다. 


저같은 경우엔 마케팅이 뭐시야..? 그냥 홍보하는거 아냐? 이 정도 수준이였던 지라 뭐 마케팅에 대해서 알고서 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해서 (당연한 소리 더라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가 인스타를 키우게 된 과정과, 생각들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저는 인스타를 키우기 전 제가 좋아하고 집중하고 있는 분야에 대해서 엄청나게 팠던 상태였던것 같습니다. 막무가내로 인스타를 시작했다기 보다는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 엄청난 관심을 가지고 깊게 빠진경향이 있었죠. 그렇다 보니까 컨셉도 자연스럽게 잡혔던것 같습니다. 


2) 그 후로 제 컨셉에 맞는 캡처본이나 자료들을 수집해서 인스타에 올리게 되었는데 너무 뻔하디 뻔한 것이고 이미 인스타에 돌아다니기도 하더라고요. 2주 동안 인스타에 떠돌아다니는 것들을 뿌렸는데 한 500명 정도만 모이고 저도 조금씩 재미를 잃어가게 되었습니다. 


3) 그 후로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였습니다. 단순히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짤가지고 활용하기엔 제가 남들과 같은 걸 하기가 싫어서 아이패드를 사서 무작정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들어 봤습니다. 


4) 여러 그림들을 그리고 사람들이 공감할만한 컨텐츠를 만들게 된 시점부터는 1000명에서 2000명으로 5000명에서 6000명으로 순순히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되더라고요. 


뭐 제가 특수한 경우일 수도 있겠지만 완전 개인적인 내용으로는 이렇습니다.. 확실히 캐릭터나 컨셉이 있고없고의 차이점이 크긴 하더라고요. 대충 적게 됐지만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키우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수정하지마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