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자동으로 개인 맞춤형 프로모션 제공하는 방법 (+ DeadlineFunnel 사용법)

2022.07.15 10:26

Yeonsil

조회수 1,529

댓글 1

안녕하세요, 온라인 세일즈 퍼널을 연구하고 가르치는 유연실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온라인 강의'를 메인 비즈니스 모델로 삼고 있어요.

그러면 아마 이렇게 생각하실 거예요.

'온라인 강의면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팔 수 있겠네?'

하지만 이런 생각과는 다르게 언제든지 프로모션 해서 판다면 희소성이 없어지기 때문에 좋은 세일즈 전략이 아니에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 잠재 고객 분들이 업플라이 사이트/채널에 처음 들어오셨을 한번, 1년에 2~3번 정기 프로모션을 제공해요.

물론 이 세일즈 메세지는 단순히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눈속임이 아니예요.

기한이 다가오면 시스템을 통해 할인가가 적용된 웹페이지로 액세스할 수 없도록 셋업해두었거든요.

이런 것을 가능하게 해주는 시스템이 Deadline Funnel 이라는 시스템이에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가 어떻게 Deadline Funnel 을 사용해 모든 분들께 딱 한번, 0원에서 2억원까지 (PDF 전자책)를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 만약 세일가를 한번 이상 보셨다면 제가 다른 세일즈 퍼널을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이지, 시스템의 결함이 아닙니다. 😉

** 이 문서 내의 Deadline Funnel 링크는 제휴 링크입니다. 이 링크를 타고 Deadline Funnel 의 유료 고객이 되시면 제가 소정의 커미션을 받게됩니다.

Deadline Funnel을 사용할 수 있는 조건

먼저 Deadline Funnel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필요한 조건에 대해 이야기해드릴게요.

Deadline Funnel 이라는 시스템 자체가 특정 데드라인을 기준으로 특정 웹 페이지로의 액세스를 아예 막아버리는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해당 웹 페이지의 관리자 권한이 필요해요.

그래서 클래스 101, 클래스유, 인프런, 유데미, 크몽 등 ‘내가 소유하지 않는’ 외부 플랫폼에서만 제품 & 서비스를 팔고 계신 경우에는 사용하실 수 없어요.

Wordpress, Wix, Squarespace 등의 웹사이트 빌더나, Leadoages, ClickFunnel 등의 전문 랜딩 페이지 빌더, 또는 Teachable, Kajabi, Gumroad, Shopify 등의 자체 판매 플랫폼 빌더로 만든 ‘내 소유' 웹 페이지 / 랜딩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 이렇게 세일즈 & 마케팅 전략을 내가 다 컨트롤 하기 위해 나만의 자체 플랫폼이 어느 시점부터는 필요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자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이 기능을 가장 빨리 구현할 수 있는 첫번째 활용법을 보여드릴게요!!

Step 1. 할인가 & 정가를 적용한 랜딩 페이지 2개 준비하기

먼저 특정 데드라인을 기준으로 할인을 마감하는 기능을 구현하려면, 할인가가 적용된 상세 페이지 1개 + 정가가 적용된 상세 페이지 1개가 필요해요.

랜딩 페이지 / 웹사이트 / 자체 플랫폼 빌더 등을 사용해 정가인 페이지를 하나 만들고, 그 페이지를 복사한 후 가격만 바꿔, 할인가를 적용한 페이지를 만듭니다. * 아래 이미지 참조


Step 2. Deadline Funnel 가입하기

현재 Deadline Funnel 은 아래와 같은 가격 플랜과 14일 무료 트라이얼을 제공하고 있어요. * 물론 이 정책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Start 플랜을 선택해 시작합니다.

* 만약 Deadline Funnel을 사용해 월 10만원 이상 더 매출을 낼 수 있을 것 같으면 고민하지 말고 그냥 쓰세요. 원래 시간을 줄이고 자동 시스템화 하는데 돈 듭니다.


Step 3. ‘Page Visit’ 캠페인 만들기

이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보여드려야 하기 때문에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 3분 32초부터 캠페인 만들기 튜토리얼 시작

https://youtu.be/x-diqC_5Ql0



Step 4. 고객과 만나는 지점에 심어두기

이렇게 셋업한 다음부터는 간단해요.

고객과 만나는 모든 지점에 할인가가 적용된 랜딩 페이지의 링크를 걸어둡니다.

이렇게 셋업해두면, 설정해 둔 Deadline 이후에 할인가 적용된 링크를 클릭하시는 분들 모두가 정가 적용된 페이지로 자동 리다이렉트 될 거예요.

물론 이 Deadline Funnel 을 활용해 희소성(Scarcity) 마케팅을을 구현하는 데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 방법이 오늘 당장 가장 쉽고 빠르게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직접 적용해보시고 변화를 경험하시면 저한테도 자랑해주세요! 😉

온라인마케팅 마케팅전략 초개인화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자동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