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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하락빌런이 찾아오고 있다는 징후 5가지

2022.05.16 22:21

yoorok

조회수 2,814

댓글 8

'매출 하락'빌런이 찾아오고 있다는 징후 5가지


1. 상품이 판매되지 않는 이유를 파악하는데 종종 혼란을 겪는다.

2. 항상 당장 실행 가능한 새로운 방법만을 찾고 있다.

3. 이상적인 고객은 나의 제안에 진정으로 공감할 수 없거나,

제안이 가치가 있다고 느끼지 않는 것 같다.

4. 성공적이라는 방법들을 시도했음에도 웹사이트 트래픽이 부족하다.

5. 일회성 구매자를 재구매자로 전환하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지금 

'매출 하락'빌런을 퇴치할 때인지 고민되거나 자신의 상황을 인지하지 못하겠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보세요.


'매출 하락'빌런 퇴치 시기를 알아보자!


1) 제품/서비스가 판매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많이 판매할 수 있을까'와 '왜 지금 내가 사용하는 방법이 효과가 없는지,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지'의 고민을 반복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2) 항상, 지금 당장 실행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스킬에만 관심을 둡니다.

새로운 방법이나 깊게 고민해야 하는 방법들은 거부감부터 가지게 되며 멀리하고 있습니다.


3) 당신의 제품/서비스는 세상을 바꾸고 고객의 삶을 도울 훌륭한 제품/서비스일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그 가치를 온전히 잘 전달되도록 만들 마케팅 기술이 부족할 뿐입니다.

카피, 디자인, 구매 유도 등을 하나씩 보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4) 다양한 방법의 마케팅을 시도했음에도 웹사이트 트래픽은 부족하고 유료 고객 전환이

부족하다면 광고와 홍보 부족이 아닙니다.

고객을 행동하도록 만드는 액션 포인트를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5) 고객이 구입해 주는 빈도가 낮다면 매일 '어떻게 할까' 고민하게 됩니다.

이는 고객 육성 시스템의 부재입니다.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위한 방법을 모색할 때입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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