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블로그 성장을 위해 보면 좋은 글

2022.05.12 16:09

교육매니저

조회수 11,307

댓글 18


아이보스 강사 김완진


저도 다른 블로그 강사들의 강의도 들어봤는데 대체로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 세대를 위한 블로그개설, 블로그 레이아웃, 블로그 꾸미기 등 아주 기초적이고 감성적인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아마 블로그강의를 선택하시는 분들의 니즈는 마케팅이 목적일텐데 말이죠.


혹여나 실무에 적용 가능한 내용이 담긴 강의일지라도 뜬구름을 잡는 얘기가 많습니다. 강의레벨이 초보자가 아닌 프로로 타겟팅이 되어있거나 본인들의 업무에서만 적용되는 얘기들이 주를 이루죠. 지켜보다가 답답해서 제가 직접 아이보스로 나타났습니다!


일기장이 아닌, 마케팅 채널로써 블로그를 완벽히 운용하는 마케팅 전략.

최저 비용으로 최고 효율을 자랑하는 블로그 마케팅 운용 노하우.

누구나 쉽게, 온라인에 가장 효과적으로 나를 알리는 방법.


수많은 블로그를 직접 운용해보고 컨설팅 해본 저 김완진의'최적화 블로그 매뉴얼' 강의에 단 하루, 3시간만 투자해보세요. 당신의 성공 전략이 블로그마케팅 부터 시작됩니다.


📢 블로그마케팅 성장전략 교육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68

📢 알면 돈 되는 블로그 수익화 전략 교육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95

📢 강사 인터뷰 바로 가기: https://blog.naver.com/ibossedu/221342510597






1) 블로그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누구나 변화하는 로직 트렌드를 스스로 읽을 수 있는, 블로그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마다 정보탐색 과정은 상이하지만, 가장 높은 확률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블로그 마케팅이 유일무이합니다. 또한 비휘발성이 강한 블로그 마케팅은 누적시키면 시킬수록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켜 주죠.


MZ세대 1천만명의 새로운 취미로 자리잡은 블로그!

더이상 대충 쓰는 일기장으로 여기지 마세요.

국내 포털 점유율 1위 네이버 블로그는 매출 증진에 영향을 끼치는

검색+콘텐츠+부수입 3마리 토끼를 모두 담아 놓은 최적의 무료 마케팅 채널입니다.


공식적으로 진행완료한 포스팅 작업물 갯수만 2,000여개에 달하는 상위 1% 원고 작가 경력을 토대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적인 블로그 실무 교육을 지향합니다. 본 강의를 통해 여러분들의 탄탄한 자산이 되어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 교육 내용 자세히 보기 :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95






2) 양질의 포스팅은 대체 어떻게 써야되는거야?


양질의 포스트이냐 아니냐는 내가 결정하는 것도, 네이버가 결정하는 것도 아닙니다.


검색 사용자, 방문자들이 결정하는 것이죠. 내 포스트가 방문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했고 도움이 되는 메시지였다고 한다면 당연히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피드백을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문서라는 뜻이며 상위 노출에도 유리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콘텐츠(포스트)에 자신 없는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좋은 문서인 것처럼 네이버를 속이는 행위가 바로 어뷰징인 것이지요. 이 어뷰징은 네이버의 제제 대상입니다. 우리가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데 있어서 어뷰징은 지양해야 할 요소입니다. 물론 단기적으로는 어뷰징을 잘 하는 사람들이 더 큰 매출을 벌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좋은 문서를 꾸준히 생산해 내는 파워 블로거는 어뷰저 이상의 수익을 분명 거둘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 내용 자세히 보기 : https://www.i-boss.co.kr/ab-6141-13209




함께 보면 좋은 내용

매출을 부르는 콘텐츠 노하우 27가지 

무료 유입을 위한 검색엔진최화(SEO) 노하우 39가지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67가지 

블로그마케팅 블로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이너보스님 외 3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