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백링크 링크빌딩 인바운드링크-오프페이지 SEO

2021.10.25 20:00

개척자

조회수 4,300

댓글 3

검색엔진이 순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3가지중 2가지는 링크와 품질 콘텐츠입니다. 다른 사이트로 부터 인바운드  링크를 얻는 것을 백링크라 하며, 백링크를 얻는 것을 링크빌딩이라 합니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품질이 우순한 사이트로 부터 백링크를 얻음으로서 검색엔진은 백링크를 얻은 페이지 또한 높은 품질의 페이지라고 인식합니다.  링크빌딩은 오프레이지 SEO의 대표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이 찾고 있고, 그들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검색 엔진들이 이해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특성들만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품질로 나머지 사이트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려면 권한을 확립해야 합니다. 이는 권위 있는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얻고, 브랜드를 구축하며, 콘텐츠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 될 청중을 육성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링크와 품질 콘텐츠가 SEO의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순위 요소 중 두 가지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는 다른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되는 경향이 있으며, 스팸 사이트는 다른 스팸 사이트로 연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링크란 무엇인가?

인바운드 링크(백링크 또는 외부 링크라고도 함)는 한 웹 사이트에서 다른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HTML 하이퍼링크입니다. 그것들은 실제의 평판과 매우 비슷하게 행동하기 때문에 인터넷의 통화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휴가를 가서 세 사람에게 마을에서 가장 좋은 커피숍이 무엇인지 물어봤을 때, 그들 모두가 “메인 스트리트의 Cuppa Joe”라고 말했다면, 여러분은 Cuppa Joe가 정말로 마을에서 가장 좋은 커피숍이라고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링크는 검색 엔진의 경우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검색 엔진들은 링크를 웹에서의 인기와 중요성에 대한 투표로 다루어 왔습니다.

내부 링크 또는 동일한 도메인의 내부 페이지를 연결하는 링크는 웹 사이트에서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특정 페이지를 가리키는 많은 양의 내부 링크는 페이지가 자연스럽게 처리되는 한, 페이지가 중요하다는 신호를 구글에 제공할 것입니다.

엔진 자체가 링크를 보는 방식을 개선하여, 이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찾은 링크를 기반으로 사이트와 페이지를 평가합니다. 하지만 그 알고리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엔진은 이 모든 링크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이 모든 것은 E-A-T의 개념에서 시작됩니다.

구글의 검색 품질 평가 가이드라인은 전문가,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E-A-T의 약어인 E-A-T의 개념에 많은 중요성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나타내지 않는 사이트는 검색엔진에서 낮은 품질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는 반면, 그런 사이트는 나중에 보상을 받습니다. 검색이 진화하고 사용자 의도에 대한 해결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E-A-T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권위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여러분이 SEO를 연습할 때 여러분의 지침의 빛이 되어야 합니다. 단순히 더 나은 사이트를 만들 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검색자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구글 스스로가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의도란 무엇인가?

“사용자 의도”는 검색자의 질의 뒤에 숨은 추진 이유를 나타냅니다. “강아지”에 대한 검색에는 큰 의도가 없습니다. 사진을 찾고 있는 것일까요? 품종에 관한 사실? 관리 정보? 반면에, “WA주 시애틀의 강아지 훈련”에 대한 검색은 매우 강한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그들의 강아지를 훈련시키고 싶어하고, 아마도 그들은 시애틀에서 도움을 찾고 있을 것이고, 수업에 등록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검색자의 의도에 맞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E-A-T 및 사이트 링크

사이트가 유명하고 중요할수록 해당 사이트의 링크에 더 많은 무게가 실립니다. 예를 들어 위키피디아와 같은 사이트에는 수천 개의 다양한 사이트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는 많은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권위를 배양했으며, 다른 사이트들 사이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검색 엔진에 대한 신뢰와 권한을 얻으려면 E-A-T의 품질을 표시하는 웹 사이트의 링크가 필요합니다. 위키피디아 수준의 사이트일 필요는 없지만 검색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추종 링크 vs. 추종 링크 없음 링크

링크가 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기억하십니까? rel=nofollow 속성(“팔로우 없음”)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 목적으로 “팔로우”를 제거하는 동안 리소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들리는 것처럼, “no follow”는 검색 엔진에게 링크를 따르지 말라고 말한다. 일부 엔진들은 여전히 단순히 새로운 페이지를 발견하기 위해 그것들을 따르지만, 이러한 링크들은 링크 형평성(위에서 말한 “인기의 투표”)을 통과하지 못하므로, 페이지가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 링크되거나 목적지 페이지의 소유자에 의해 지불되거나 만들어진 상황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링크 구축 관행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했는데, 형편없는 스팸 링크 구축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당신은 구글에 당신이 그것을 신뢰한다는 신호를 보내지 않고 불쾌감을 주는 사이트에 링크할 수 있습니다.

표준 링크(팔로우가 추가되지 않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모즈를 사랑한다.

No follow 링크 마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a href=” rel=”no follow”나는 모즈를 사랑한다.

만약 Follow links가 모든 링크 에쿼티를 통과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오직 Follow links만을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나요?

꼭 그렇다고 할 수는 없죠. 페이스북 프로필, Yelp 페이지, 트위터 계정 등 여러분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링크를 만들 수 있는 모든 합법적인 장소를 생각해 보세요. 이 장소들은 모두 웹 사이트에 링크를 추가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장소이지만, 웹 사이트에 대한 투표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있는 트위터 프로필을 설정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좋아하는 트위터의 투표가 아닙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링크 프로필에서 추적되지 않은 백링크와 추적된 백링크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당연합니다(아래 링크 프로필에 대한 추가). Nofollow 링크는 권한을 통과하지 못할 수 있지만 중요한 트래픽을 사이트로 전송하고 향후 추적 링크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링크 프로필

당신의 링크 프로필은 당신의 사이트가 획득한 모든 인바운드 링크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입니다: 총 링크 수, 그들의 품질(또는 스팸성), 다양성(한 사이트가 수백번 링크되는가, 아니면 수백 개의 사이트가 한 번 링크되는가?) 등. 링크 프로필의 상태를 통해 검색 엔진은 사이트가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링크 프로필을 분석하고 전체적인 구성을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SEO 도구가 있습니다.

내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인바운드 링크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Moz Link 탐색기를 방문하여 사이트의 URL을 입력합니다. 얼마나 많은 웹 사이트가 사용자에게 다시 연결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 보기

건강한 링크 프로필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링크의 힘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링크들을 조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인위적인 연결 고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러한 위험한 전술은 때때로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구글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며 웹사이트 색인 해제(검색 결과에서 웹 페이지 또는 전체 도메인의 제거)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건강한 링크 프로필을 유지 관리해야 합니다.

링크 프로필은 링크와 권한을 올바르게 얻고 있음을 검색 엔진에 나타내는 프로필입니다. 여러분이 거짓말, 속임수, 도둑질을 해서는 안 되는 것처럼,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결 프로필이 정직하고 훌륭하고  노력을 통해 얻어지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링크 획득 또는 편집자 배치

편집 링크는 웹 사이트에 연결하고자 하는 사이트와 페이지에 의해 자연스럽게 추가된 링크입니다.

얻은 연결 고리를 얻는 토대는 거의 항상 사람들이 진정으로 참조하기를 원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10배 컨텐츠(초고화질 컨텐츠를 설명하는 방법)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만약 당신이 웹에서 가장 좋고 흥미로운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것에 연결될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얻은 링크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그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는 기능 외에는 사용자의 특별한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가 귀하의 브랜드나 게시한 특정 콘텐츠를 참조할 경우 링크 없이 해당 내용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얻은 언급을 찾으려면 Google로 가서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인용구 내에서 브랜드, 제품, 이름 등을 검색하고 처음 몇 페이지의 결과를 분석하여 기회를 얻으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게시자에게 연락하여 해당 언급을 링크로 업데이트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를 얻는 더 많은 방법 알아보기

링크는 관련성이 있으며 토픽적으로 유사한 웹 사이트의 링크

일반적으로 주제별 커뮤니티 내의 웹 사이트 링크가 해당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웹 사이트의 링크보다 더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개집을 판다면, 개 사육자 협회의 링크는 롤러 스케이트 협회의 링크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게다가, 주제와 무관한 출처의 링크는 당신의 페이지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검색 엔진에 혼란스러운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연결 도메인은 페이지 주제와 정확히 일치할 필요는 없지만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주제에서 완전히 벗어난 출처의 백링크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시간을 훨씬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앵커 텍스트는 설명적이며 적절하며 스팸이 없음

앵커 텍스트는 당신의 페이지의 주제가 무엇인지 구글에 알려주는 것을 돕습니다. 수십 개의 링크가 단어 또는 구문의 변형이 있는 페이지를 가리키면 해당 유형의 구문에 대해 페이지의 순위가 매겨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서 진행하세요! 앵커 텍스트가 같은 백링크가 너무 많으면 검색 엔진에서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조작하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해 보세요. 10명의 친구들에게 각자 하루 일과가 어땠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각각 같은 문구로 대답했습니다.

“좋아요! 저는 제 강아지 땅콩과 산책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고 점심으로 피칸테 쇠고기 탑 라면을 먹었어요.”

그것은 이상하고,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을 상당히 의심하게 될 것입니다. 구글도 마찬가지입니다. 대상 페이지의 내용을 앵커 텍스트와 함께 설명하면 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여러 원본에서 반복된 동일한 설명이 의심스러워 보이기 시작합니다. 관련성을 목표로 합니다. 스팸을 피하십시오.

링크는 사이트에 정규화된 트래픽을 보냅니다.

링크 구축이 검색 엔진 순위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됩니다. 존경하는 SEO와 링크 빌딩 리더인 Eric Ward는 구글이 내일 사라질 것처럼 링크를 구축해야 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웹 사이트에 정규화된 트래픽을 가져오는 링크를 얻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관련 웹 사이트의 링크를 얻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Google Analytics의 “Referrel Traffic” 보고서를 사용하여 현재 트래픽을 보내고 있는 웹 사이트를 평가합니다. 유사한 유형의 웹 사이트와 관계를 계속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결 금지 및 피해야 할 사항

Spammy 링크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자연스럽고 교활하거나 품질이 낮은 방식으로 구축된 링크들로 가득합니다. 링크를 구입하거나 링크 교환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관행은 쉬운 탈출구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위험하고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구글은 사이트들을 스팸 링크 프로필로 벌주므로 유혹에 굴복하지 마세요.

링크 구축 작업의 지침 원칙은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조작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SEO의 전체 목표가 아닌가요?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기 위해? 여기에 혼란이 있습니다. 구글은 링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링크를 얻기를 원하지만, 그 둘 사이의 선은 종종 모호합니다. 부자연스러운 링크 (“링크 스팸”)에 대한 처벌을 피하기 위해, 구글은 피해야 할 것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구매 링크

구글과 빙은 둘 다 그들의 유기적인 검색 결과에서 유료 링크의 영향력을 무시하려고 합니다. 검색엔진이 링크 자체를 보고 얻은 링크와 지불한 링크에 대해 알 수 없지만, 파울 플레이를 나타내는 패턴을 감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서들이 있습니다. 링크에 따라 구매 또는 판매하다 적발된 웹사이트는 순위를 크게 떨어뜨리는 중징계를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런데, 링크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도 결제 형태이며 링크 구입의 자격을 갖습니다.)

링크 교환/상호 링크

만약 당신이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으로부터 “당신이 나와 링크하면 내가 당신에게 링크하겠다”는 이메일을 받은 적이 있다면, 당신은 링크 교환을 목표로 삼은 것이다. 구글의 품질 지침은 상호연결을 위해서만 “과도한” 링크 교환과 이와 유사한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해 경고하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의 교환은 링크 스팸 경보를 유발하지 않을 수 있다는 일부 징후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일하고, 협력하거나, 다른 제휴를 맺고, 그들이 여러분에게 다시 연결되도록 하는 것은 허용되고, 심지어 가치 있는 일입니다.

벌칙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것은 독립적인 사이트와의 대규모 링크 교환입니다.

 저품질 디렉터리 링크

이것들은  원천이었습니다. 많은 수의 배치 비용 웹 디렉토리가 이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합법적이며 성공 정도가 다양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이트는 웹 사이트 목록과 해당 설명(일반적으로 사이트의 중요 키워드는 제출자의 사이트에 다시 링크하기 위한 앵커 텍스트로 사용됨)과 함께 매우 유사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검색 엔진들이 파악한 더 많은 조작적인 링크 구축 전술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그들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알고리즘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새로운 스팸 시스템이 등장함에 따라 엔지니어는 목표 알고리즘, 인적 검토, 웹마스터와 SEO의 스팸 보고서 모음으로 그들과 계속 싸울 것입니다. 

링크는 항상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획득/편집자

권위 있는 페이지에서 제공됨

시간에 따라 증가

토픽적으로 관련 있는 출처에서 제공

관련 자연 앵커 텍스트 사용

사이트에 정규화된 트래픽 가져오기

팔로잉과 노 팔로잉의 건강한 조합.

전략적으로 목표 또는 자연스럽게 획득

고품질 백링크 구축 방법

링크 구축은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제공되지만, 한 가지는 항상 사실입니다: 링크 캠페인은 항상 여러분의 고유한 목표와 일치해야 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대부분의 캠페인에 효과가 있는 몇 가지 인기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목록이 아니므로, 이 주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 링크 빌딩에 있는 모즈의 블로그 게시물을 방문하세요.

고객 및 파트너 링크 찾기

정기적으로 함께 일하는 파트너나 브랜드를 좋아하는 충성 고객이 있다면, 비교적 쉽게 링크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파트너쉽 배지(상호 존중을 나타내는 그래픽 아이콘)를 보내거나 제품에 대한 추천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링크와 함께 웹 사이트에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로그 게시

이 컨텐츠와 링크 구축 전략은 구글의 엔지니어들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몇 안 되는 것 중 하나일 정도로 매우 인기 있고 가치가 있습니다. 블로그는 일관된 기반에서 신선한 자료를 제공하고, 웹 전반에 걸쳐 대화를 생성하며, 다른 블로그로부터 목록과 링크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링크 구축을 위해 저질 게스트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고유한 리소스 만들기

고유하고 고품질의 리소스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노력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홍보되는 고품질 콘텐츠를 널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진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한 감정(기쁨, 슬픔 등)을 이끌어냅니다.

새로운 것, 또는 적어도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는 것

시각적으로 호소력 있는

시기적절한 니즈 또는 관심 해결

위치별(예: 주별 할로윈 의상이 가장 많이 검색됨)

이와 같은 리소스를 만드는 것은 한 페이지로 많은 링크를 끌어모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소수의 웹 사이트를 대상으로 하는 특정 리소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성공률이 더 높을 수 있지만, 이러한 접근 방식은 확장성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독특한 콘텐츠를 보는 사용자들은 종종 친구들과 공유하기를 원하며, 이러한 콘텐츠를 보는 블로거/기술에 정통한 웹마스터들은 링크를 통해 공유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러한 양질의 편집상 얻은 투표는 신뢰, 권위 및 순위 잠재력을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리소스 페이지 작성

리소스 페이지는 링크를 작성하는 데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것들을 찾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몇몇 고급 구글 운영자들을 알고 싶을 것이다.

예를 들어 냄비 및 팬을 만드는 회사의 링크 빌딩을 수행하는 경우 다음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요리 요점:”요리”

어떤 페이지가 링크 대상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콘텐츠 작성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들이 모두 참조하고 연결할 수 있는 리소스 유형을 생각해 보십시오.

지역사회에 참여하기

지역 기업(고객을 직접 만나는 기업)의 경우, 지역사회 홍보 활동은 가장 가치 있고 영향력 있는 연결 중 일부를 초래할 수 있다.

후원 및 장학금 활동

커뮤니티 이벤트, 세미나, 워크샵 및 조직의 주최 또는 참여

가치 있는 지역 대의를 위해 기부하고 지역 기업 협회에 가입합니다.

입사 후 인턴십 제공

로열티 프로그램 홍보

지역 대회 운영

지역 경제의 건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관련 지역 기업과 실제 관계를 구축합니다.

이러한 모든 스마트하고 진정한 전략은 좋은 로컬 링크 기회를 제공합니다.

Google에서 고급 검색 연산자 사용

콘텐츠 연구에서부터 표절 검사, 기술 감사 및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고급 Google 검색 연산자를 사용하면 SEO 연구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로컬 SEO를 위한 링크 빌딩

링크된 비정형 인용문(블로그나 뉴스 사이트와 같은 비디렉토리 플랫폼에 있는 기업의 연락처 정보에 대한 참조)을 구축하는 것은 지역 SEO의 순위 바늘을 이동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지역 사업을 마케팅할 때 가치 있는 연계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상위 콘텐츠 재정비

사이트의 콘텐츠 중 어떤 콘텐츠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지, 가장 많은 고객을 전환하는지, 또는 방문자를 가장 오랫동안 유지하는지를 이미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를 가져와서 다른 플랫폼(슬라이드셰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쿼라 등)에 맞게 리폼하여 구글을 넘어 인수 깔때기를 확장하십시오.

또한 동일한 플랫폼에서 이전 콘텐츠를 삭제, 업데이트 및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계 웹 사이트 몇 개가 모두 오래 된 인기 리소스에 연결된 것을 발견하면 업데이트하고 해당 업계 웹 사이트에 알려주면 좋은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이미지에서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를 인용하거나 링크하지 않고 이미지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에 연락하여 링크를 포함해도 되는지 물어봅니다.

뉴스거리가 되다

언론, 블로거, 뉴스 미디어의 관심을 얻는 것은 링크를 얻는 효과적이고 오래된 방법입니다. 때때로 이것은 공짜로 무언가를 주거나, 멋진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논란이 되는 것을 말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SEO의 많은 부분이 현실 세계에서 여러분의 브랜드를 디지털로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에 SEO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브랜드가 되어야 합니다.

개인적이고 진실하라.

새로운 SEO들이 링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는 사용자 정의, 개인적이고 가치 있는 초기 홍보 이메일을 만드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는 것이다. 여러분은 스팸 메일이 얼마나 성가신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이메일이 사람들이 눈을 굴리게 하지 않도록 확실히 하세요.

초기 홍보 전자 메일의 목표는 단순히 응답을 받는 것입니다. 다음 팁이 도움이 됩니다.

그 사람이 작업하고 있는 것, 그들이 어느 학교에 다녔는지, 그들의 개 등을 언급함으로써 그것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십시오..

가치를 제공하다. 웹 사이트의 손상된 링크나 모바일에서 작동하지 않는 페이지에 대해 알려줍니다.

짧게 말하세요.

한 가지 간단한 질문을 합니다(일반적으로 링크에 대한 질문은 아닙니다. 먼저 친분을 쌓아야 할 것입니다).

링크 획득에는 리소스가 많이 소요되므로 성공 여부를 측정하여 가치를 입증하십시오.

링크 구축에 대한 메트릭은 사이트의 전체 KPI와 일치해야 합니다. 판매, 전자 메일 구독, 페이지 보기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메인 권한 및/또는 페이지 권한 점수, 원하는 키워드 순위 및 콘텐츠에 대한 트래픽 양을 평가해야 합니다. SEO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7장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작업 측정 및 개선

지금까지 귀사의 사이트에 대한 양질의 링크를 얻는 중요성과 이를 위한 몇 가지 일반적인 전략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이제 링크 구축 투자 수익률을 측정하는 방법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품질 백링크 성장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을 다룰 것입니다.

총 링크 수

링크 구축 노력을 측정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사이트 또는 페이지에 대한 전체 링크의 증가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모즈의 링크 익스플로러는 그렇게 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관심을 받은 블로그 게시물을 최근에 게시했으며 해당 리소스가 얻은 총 링크를 추적하려고 합니다.

URL을 Link Explorer에 팝업합니다.

그런 다음 “시간별 메트릭스” 섹션에서 “링크 도메인”을 선택하여 월별 링크 증가를 확인합니다.

루트 도메인, 하위 도메인 또는 특정 페이지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 정리 시 참고 사항

일부 서는 좋은 연계를 쌓아야 할 뿐만 아니라 나쁜 연계를 없애야 한다. 좋은 링크를 동시에 구축하는 동안 링크 정리를 수행하는 경우 “시간 경과에 따른 도메인 연결” 그래프가 정체되거나 감소하는 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링크 탐색기의 “검색 및 분실” 도구를 확인하여 어떤 링크를 얻었는지 정확하게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및 손실된 링크 보기

다음 캠페인을 위해 얻은 총 링크를 개선하려면 다음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어떤 것보다 10배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었나요?

링크 구축 노력이 부진했던 이유는 컨텐츠가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더 가치가 없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대상으로 삼는 용어의 페이지 순위를 다시 살펴보고 개선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콘텐츠를 홍보했나요? 어떻게요?

홍보란 아마도 링크 구축에서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일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컨텐츠에 대해 알리고 여러분에게 링크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바로 바늘을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콘텐츠 판촉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보려면 콘텐츠 마케팅 초보 가이드 7장을 방문하십시오.

실제로 몇 개의 링크가 필요합니까?

목표로 삼은 키워드에 대해 실제로 순위를 매기는 데 필요한 백링크 수를 생각해 보십시오. 키워드 탐색기의 “SERP 분석” 보고서에서는 대상 용어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페이지와 해당 URL의 백링크 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경쟁하기 위해 실제로 필요한 링크 수와 링크 대상이 될 웹 사이트를 결정하는 데 적합한 벤치마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받은 링크의 품질은 어떠했습니까?

매우 권위 있는 출처의 링크 하나가 질 낮은 사이트의 링크 10개보다 더 가치가 있으므로 양이 전부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백링크 대상 사이트를 지정할 때 도메인 권한 및 페이지 권한 메트릭을 사용하는 권한에 따라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링크 너머: 인식, 증폭 및 정서가 권위에 미치는 영향

링크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법 또한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구축할 것입니다. 사실, 링크 구축을 브랜드, 권위자 주제,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좋은 방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의 목표 시청자들이 여러분에게 친숙하고 여러분이 공유할 소중한 콘텐츠가 있다면, 여러분의 시청자들에게 그것에 대해 알리세요! 소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면 청중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인식하게 될 뿐만 아니라, 청중이 자신의 네트워크로 그 인식을 확대하도록 장려하여 여러분 자신의 영역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사회적 공유는 링크와 같은가? 아니요. 하지만 올바른 사람에게 공유하면 링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소셜 공유는 또한 트래픽 증가와 웹 사이트의 신규 방문자 증가를 촉진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의 성장과 함께 신뢰와 링크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회적 신호와 순위 사이의 연결은 간접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심지어 간접적인 상관관계도 정보를 제공하는 전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다.

검색 엔진에서, 신뢰는 주로 당신의 도메인이 얻은 링크의 질과 양에 따라 결정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의 사이트의 권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브랜드를 신뢰하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인식(존재하는 것을 알고 있음)

도움말(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진실성(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한다)

품질(제품 또는 서비스는 지금까지 사용해 본 제품보다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음

가치 지속(필요한 것을 얻은 후에도 가치를 계속 제공)

음성(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방법으로 의사소통)

감성(다른 사람들은 브랜드에 대한 경험에 대해 좋은 말을 한다)

마지막 요점은 우리가 여기서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귀사의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는 비즈니스를 성패시킬 수 있습니다.

검토를 통해 권한을 설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검토 규칙을 따르십시오.

개인이나 기관에 돈을 지불하여 여러분의 사업에 대한 가짜 긍정적인 리뷰나 경쟁사에 대한 가짜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자신의 사업이나 경쟁사의 사업을 검토하지 마십시오. 직원들도 그렇게 하도록 시키지 마세요.

리뷰의 대가로 어떤 종류의 인센티브도 제공하지 마십시오.

모든 리뷰는 고객이 자신의 계정에 직접 남겨야 하며, 고객을 대신하여 리뷰를 게시하거나 대리점을 고용해서는 안 됩니다.

사업장에 리뷰 스테이션/키오스크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동일한 IP에서 비롯된 많은 리뷰는 스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리뷰를 얻고자 하는 각 리뷰 플랫폼의 지침을 읽어보십시오.

스팸 리뷰는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는 문제이며, 정부의 광고 진실 지침을 위반하는 것은 법적 기소와 무거운 벌금에 이르게 한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그만한 가치가 있기엔 너무 위험합니다. 규칙을 준수하고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뢰와 권위를 모두 구축할 수 있는 성공적인 조합입니다.

권위는 브랜드가 실제 세계에서 훌륭한 일을 할 때 구축되며, 고객을 행복하게 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며, 평판이 좋은 출처로부터 링크를 얻을 때 구축됩니다.

다음 섹션과 마지막 섹션에서는 모든 노력의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과 이를 반복하고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웹문서마케팅 백링크 링크빌딩 네이버seo 구글seo 검색엔진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사커딘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