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8개월 만에 월 1억 달성한 막내 문하생 현황(부제: 네이버를 넘는 새로운 길이 열리다)

2021.09.10 21:34

k0field1

조회수 2,158

댓글 1



안녕하세요 체어맨입니다. 추석이 다가오면서 싱숭생숭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테지만, 저는 유통 마스터 과정 2기 교육부터 시작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2가지 정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바쁜 상황입니다. 누구한테는 불금이지만, 체어맨은 오전에 코로나 백신을 맞고 와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쉬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추구하는 목표가 있으면 어떤 상황이라도 그것을 완성할 때까지 쉬지 말아야 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상황이라도 자기가 주어진 일을 해내고 나서, 쉬는 습관을 가지는 것은 사회생활의 기본이며, 유통을 시작하려는 분들께도 가장 먼저 갖춰야 할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이분은 이미 수많은 칼럼으로 계속 소개했었기 때문에, 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전에 이야기했지만,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돌입해서 시작한 날짜는 12월이며, 지금 8개월 차 정도 되었는데, 월 매출 1억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의 '장'이 된지는 오래되었고, 월 1역 클럽에 가입하면서 추후 네이버를 넘어서, 새로운 길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일단 매출을 보시면서 이야기하시기 바랍니다.






월 매출 8천 정도, 3달간 지속되었지만, 이후 브랜딩이 꾸준하게 쌓이기 시작하면서 다시 수익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번 달에 이미 10일 만에 월 매출 4천만 원 이상,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에 월 1억을 넘어서는 것은 당연하고, 어디까지 올라갈지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지켜보고 있습니다. 직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앞으로 점차 기업처럼 변하게 될 것입니다.

왕 사장님 문하생이니 당연히 이런 매출은 당연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사람들 있겠지만, 이 분의 경우 하루 15~16시간 이상 매일 일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일하며, 왕 사장님께서 가르쳐주신 기획력과 마케팅에 대해서 복습하고, 스스로 습득하는 노력과 열정이 있기에 따라온 결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전망을 좋게 보는 이유는 이러한 과정을 계속해서 실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체어맨이 무료 강의 때 계속 이야기하고 있지만, 책, 유튜브에서 배우는 단순한 지식으로 유통의 모든 것을 깨달을 수 없습니다. 어디서 지식을 얻었다면, 끊임없는 실험과 경험을 통해서 습득하고, 기획력을 다시 배양하여서, 새로운 전략을 짜서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과정을 수없이 거치면서, 어떤 회사의 장을 맡을 수 있을 정도로 성장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몇 달간, 막내 문하생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하고 있었지만, 다음 주에 새로운 문하생분들이 더 들어올 예정이며, 바로 혹독한 수련을 통해서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도록 적극적으로 돕고, 가르칠 것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문하생분들도 어떻게 성장하는지도 연재할 것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2기 마스터 과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면, 월 매출 1억을 찍은 막내 문하생이 배우는 내용을 그분들도 똑같이 배우게 될 것입니다. 많이 어려울 것일 수도 있지만, 네이버에서 끝판왕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내용이기 때문에,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좀 더 말하자면 2기부터는 카페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월 백만 원 버는 일반 블로그 강의 (체험단, 애드 포스트) 이런 수준이 아닙니다. 일반 블로그라도 최적화 시키고, 검색 노출시키는지 배울 것이며, 그것을 타 채널을 총체적으로 연계를 시켜서 개인이나 회사를 PB 화 시키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게 될 것입니다.


쇼핑몰운영스마트스토어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