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포토샵 없이 SNS 콘텐츠에서 PPT까지 무료로 가능한 템플릿 / 디자인 툴!

2021.07.07 14:17

mkterA

조회수 3,854

댓글 16


안녕하세요, 사수없는 신입마케터 A입니다. 요즘 SNS가 활성화되면서 개인은 물론이고 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나도 해봐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처음 시작한다면 당연히 어려운 부분들이 많을 텐데 그중에서 많은 분들이 어려워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디자인작업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 툴을 활용할 수 있는 미리캔버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입문자일수록 더욱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다양한 템플릿을 찾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해봐야 할 사이트입니다. 저 또한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편리함에 여기서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필을 만드는 과정에서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


인스타그램에서 영상으로 보기 👇

https://www.instagram.com/mkter_a/




​우선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마침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에서 만드는 거처럼 쉽게 소셜미디어, 유튜브 썸네일, 프레젠테이션 등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즉 포토샵이나 파워포인트 등의 편집 프로그램 없이 할 수 있는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있기 때문에 따로 디자인과 내용 구성을 할 필요 없이 간단히 글자만 입력해 작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

https://www.miricanvas.com/design


이미지에 따로 워터마크로 강제로 삽입이 안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으로 마음껏 할 수 있지만 공모전에 출품하거나 상표권 등록 등 일부 환경에 따라서는 제안한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컨텐츠 제작뿐만 아니라 ppt 템플릿도 다양하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작업이 필요한 학생 또는 직장인들에게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 또한 프레젠테이션 하다 보면 아이콘이나 다른 요소들을 사이트를 찾아보고 불러오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 폰트 등의 디자인 요소를 함께 있습니다. 모두 자유롭게 쓸 수 있으나 저작권 보호를 위해 하나만의 요소로는 다운로드가 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포토샵 없이 다양한 디자인 작업을 간편하게 해보세요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s://blog.naver.com/mkter_a


SNS무료템플릿무료디자인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개심님 외 2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