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oogle : 콘텐츠 배포 잘해야 브랜딩 구축하는데 효과적

2021.03.25 18:06

좌이리

조회수 2,815

댓글 1

콘텐츠 배포 관련하여 사람들이 말이 많습니다. 그런데 콘텐츠 배포는 브랜딩을 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효소 중 하나 입니다. 특히 대형 사이트 일수록 그 파워는 굉장히 큽니다. 왜 콘텐츠 배포가 중요할까요? 바이럴 마케팅 목적 때문에??? SEO 요소 때문에????

 

콘텐츠 배포는 모든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을 비즈니스적인 시선으로 봐야합니다.

 

  • 링크 배포와 트래픽 끌이가 가능
  • 브랜딩 효과
  • 대형 사이트 , 쇼핑몰 사이트 이점


콘텐츠 배포 통한 자연스러운 링크 구축과 트래픽을 획득


콘텐츠 배포를 하게 되면, 그 콘텐츠 안에는 링크가 포함이 되고, 링크를 통하여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트래픽이 발생을 하기위해서는 링크를 클릭하고 싶은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웹문서에 있어야 합니다.

기계적으로 링크를 배포하여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확율적으로 많은 웹문서를 발행하여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사람의 힘으로 불가능하여 프로그램화하고, 대량 Spam 댓글과 문서를 발행하여 검색엔진에 색인을 시켜 트래픽을 유도하는 블랙햇 기술입니다. 

하지만 구글의 검색순위 알고리즘은 링크 + 트래픽 + 웹문서 링크 비율 + 검색 노출 국가 +….기타 등등 여러가지 조건을 종합하여 반영을 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으로 배포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텐츠 배포는 사람들이 읽을 수 있는 곳에, 관련 내용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은 내용인 콘텐츠가 있어야 그 문서의 링크를 타고 내 머니 사이트로 트래픽을 가져올 수가 있습니다.


구글은 한국의 플랫폼과 달리 처음 글을 작성한 웹페이지를 그냥 노출을 시켜주지 않습니다.

물론 최신글에서 검색을 할 수가 있지만, 이 최신글 역시 어느정도의 트래픽이 있지 않는 문서는 노출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글을 발행하면, 일단 콘텐츠를 배포하고 많은 사람들이 내 글을 읽도록 노력을 해야합니다.


나머지 글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봐주실 바랍니다.


Google : 콘텐츠 배포 | 사업 전략으로 중요

웹문서마케팅콘텐츠콘텐츠배포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성형어플님 외 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