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매체는 한정되고,
판매가능 키워드 역시 축소되어 그만큼 업체 경쟁이 치열해져서인지
메인키워드 자제하고 세부 키워드로 골라서 쓰고 있는대도,
키워드 단가는 오버추어와 비교할때 전반적으로 상향조정되고,
전환은 감소하고 요즘 아주 죽을맛이네요.
어떤분들은 네이버 광고로 바뀌면서 전환이 더 좋다고 하는데,
저는 왜 이런건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2.10 16:06
좋아요 0
조회수 3,165
댓글 2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