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못생겨도 만인의 연인이 되는 비법을 활용한 인터넷 마케팅 비법

2021.01.04 08:53

탁구공

조회수 1,959

댓글 3


저는 영어전문 기자 시절에 수천명의 글로벌 리더를 만나봤지만, 정작 가장 미스터리하고 신기했던 인물은 글로벌 리더가 아니었습니다.
대학 동기이자 교회 청년부에서 같이 활동한 그는 아주 평범했습니다,
키가 크지도 않았고, 잘생기지도 않았고, 학벌이 좋지도 않았고, 집이 잘 살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별명이 ‘만인의 연인’이었습니다.
네.
그의 주변에는 여자들이 몰려들었습니다. 모든 여자들이 그만 좋아했습니다.
분명 평범한 교회 오빠 이미지였는데도 여자들이 그와 한번 만나면 자석처럼 끌려가는 것 같았습니다.
교회에서는 여자 후배, 동기, 선배들이 호감과 신뢰를 넘어 선망의 대상으로 쳐다봤습니다.
저는 도무지 이해가 안되서 “이건 모지?”라고 생각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
대학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동아리에 가면 여자 후배, 동기, 선배들이 그에게 눈을 땔 줄을 몰랐습니다.
특이한 점은 원래 예쁜 후배를 꼬시려면 선배가 맛있는 것도 사주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주고 공을 많이 들여야 하는 게 상식입니다.
그런데 그에게는 여자 후배들이 몰려들어서 먼저 “선배님, 저희를 좋은 데 데리고 다녀주세요!”라고 먼저 애원을 했습니다.
미팅을 하면 상대방 여학생이 먼저 애프터 신청을 했습니다.
맞선을 보면 모든 여자들이 결혼하고 싶다고 적극적으로 대쉬했고, 그 중에는 정중한 거절을 하자 그에게 맞는 여자가 되겠다며 성형수술을 하겠다는 여자까지 나올 정도였습니다.
미스 코리아 출신 부터 의사에 이르기 까지 모든 여자들이 그에게 빠져들었습니다.
결국 맞선에서 과감하게 적극적으로 대쉬한 용감한 여자가 그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날 우연히 그를 만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에게 세상 모든 여자를 그렇게 매혹시킬 수 있는 비법이 뭐냐고 물어봤습니다.
그는 “아, 그거? 방법이 있지. 아주 쉽고 간단한 방법이야. 근데 대부분 남자들이 그렇게 안하지.”라고 대답했습니다.
계속 질문을 하자, 그는 "알았어. 하지만 한가지만 조심해 줘. 이 방법들 사용하면 모든 여자들을 꼬실 수 있는 능력이 생기기 때문에, 바람을 피운다거나 가정을 깨는데 사용해선 안돼!”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당연하지. 내가 누구한테 말하겠냐? 그냥 궁금했던 거라서 그렇지”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방법은 어처구니 없이 단순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를 들은 대로 옮겨보겠습니다.
“대부분 남자들이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잘 보이고 싶어서 난리를 치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주고, 맛있는 음식을 사주고, 매너있게 행동하고, 멋진 행동을 하려고 하지.
난 정반대로 가.
난 여자를 만나면 거의 말을 안 해. 그럼 엄청 썰렁한 분위기가 되지. 그럼 그 썰렁한 분위기를 깨려고 여자들이 말을 하기 시작해.
이때 부터가 중요해.
나는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여자들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열심히 듣는 거야.
절대 토론도 안해.
무슨 말을 하든지 간에 고개를 끄덕이고 경청을 하지.
그러면 여자들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기 시작해.
그럼 나는 질문만 던지면서 계속 여자들이 말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거야.
그럼 어떤 일이 발생하느냐?
여자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자신이 어려웠던 이야기, 현재 고민,..이런 이야기를 하게 돼.
왜냐하면 나는 처음 만나는 사람이라서 이해관계가 없고, 어디 새어나갈 염려가 없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친구에게도 못 한 이야기들을 줄줄 털어놓게 되지.
그게 다야.”라고 그는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황당해진 저는 “모라고?그게 다라고?넘 평범한데!”
그러자 그는 “나도 몰라.그 다음부터는 여자들이 나를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라고 말했습니다.
아하!!! 저는 순간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대부분 여자들은 남자를 만나면 예쁜 모습을 보이려고 말수도 줄이고, 음식도 적게 먹고, 예쁜 척을 합니다.
그런데 이 만인의 연인은 기존의 대화 패턴을 완전히 뒤흔들어놓았던 것입니다.
여자들이 자유롭게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편한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
바로 그게 그가 만인의 연인이 될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여자들은 자기들이 신나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나서는 ‘이 남자와는 말이 잘 통한다! 이 남자는 배려가 있고 따뜻하고 매력적이다’라는 결론에 스스로 도달하게 됐던 것입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소셜미디어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을 어떻게 대접하느냐에 따라서 당신은 만인의 연인이 될 수도 있고, 피하고 싶은 세일즈맨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초점을 고객에게 맞추는 게 수익폭발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 입에 침을 튀면서 외치는 게 아닙니다!!!
다만, 소셜미디어 공간에서는 잠재고객이 먼저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쌍방향 소통을 이끌어내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바로 스토리텔링인데요.
관계 기반의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당신의 ATM 으로 만드는 수익폭발 포스팅 공식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소셜 세상에서 모든 고객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만인의 연인이 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온라인마케팅인터넷인터넷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