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추어의 제휴사인,
- 아프리카 TV, 프레시안, SEGYE, 동아닷컴, 드림위지, 디지털타임스, 매일경제, 머니투데이, 문화일보, 버디버디, 서울신문, 노컷뉴스, 스포츠동아, 스포츠조선, 판도라TV, 한국아이닷컴, KBS, SBS
등과 같은 컨텐츠 운영 사이트에 기사, 제품 소개 및 기타 정보와 함께 등록내용을 표시.
해당 컨텐츠와 일치하거나 관련성이 높은 제품 또는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의 광고 기법.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1.28 16:12
좋아요 3
조회수 17,012
댓글 0
첨부파일 다운로드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귀욤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