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멘탈을 지키는 CS 대응 노하우 7가지

2020.07.23 14:26

김매니저

조회수 6,169

댓글 2

멘탈도 지키고, 고객도 잡기 위해선 적절한 CS 대응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CS 대응 노하우를 준비했습니다.




고객의 소리 경청하는 비결 10가지

고객의 불평을 가로막지 말라, 고객을 가르치려 하지 말라, 고객은 나에게 가장 중요한 재산이라는 생각을 갖고 대하라 등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는 비결에 관한 글입니다.

자세히 보기


고객 유형에 따른 대응 요령

빨리 빨리형 고객, 이것저것 트집을 잡는 까다로운형 고객, 의심이 많은 고객, 뽐내는 거만형 고객 등 고객 유형에 따른 대응 요령에 관한 글입니다.

자세히 보기


불만 고객 응대 원칙 4가지

불만 고객은 파급력이 매우 크기 때문에 고객의 불만을 관리하지 않으면 눈덩이처럼 불어나 기업 매출에 큰 손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불만 고객 응대 방법을 잘 숙지하셔서 사전에 방지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쇼핑몰 고객 상담을 잘 하는 방법에 대하여

우리는 누구나 어디에선가, 어느 시간에선가에서는 고객으로서 살게 됩니다. 그 때 나의 마음을 헤아려 보면, 당연히 고객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게 되고, 어떤 말과 행동이 옳은지를 알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CS 전문강사 '박정아'보스님과의 인터뷰

고객의 클레임을 해결하는 방법, 고객 관리하는 4가지 방법,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방법 등 CS 전문강사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비즈니스 경영에서 고객서비스가 왜 중요한가?

고객서비스는 비용이 아닌, 기업 브랜드 가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고객서비스 자체로 마케팅과 영업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매출의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경영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자세히 보기

쇼핑몰 CS 게시판에서 발견하는 성공 인사이트

고객 게시판은  고객  불만의 소리가 모인 곳이 아닌,  쇼핑몰 성공을 위한  인사이트가 숨어 있는 곳입니다. 쇼핑몰 CS 게시판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웹사이트CS응대CS고객응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