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페누락문서는 수정발행으로 살아나는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2020.03.20 04:22

북극수컷여우

조회수 1,756

댓글 1

주의) 저는 선수가 아닙니다. 철저히 사견 뇌피셜!


수정발행의 혹시나 싶은 권능을 믿었으나,

안됩니다. ㅎㅎㅎㅎ


예전에 신고받아서 검색누락(동영상까지 모조리) 되었을때, 수정발행으로 상소리지우고, 격한논조 완화시키고 수정시켜서 검색반영시켜본 경험이 있었습니다.

웃긴게 그때 이후로, 경쟁업체들 이제 저에게 거의 허위신고질 시비걸기 안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검색누락된것(저의 경우 동영상노출반영은 유의미하게 상위)을 수정발행해볼가 시도했지만 역시나 별로였습니다.


이런경우 제 경험상 예전의 것은 잊고 새로 제대로 하는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경미한 저품질(계속 잘쓰면 유의미하게 3차최적화 도달가능한 확신있는 블로그)중 하나가


동영상검색은 상위인대, 글은 누락인 계정이 있습니다.


이 계정으로 글 그럭저럭 꾸준히 써주면 누락인 게시물이 풀리는게 있었습니다.

(일단 어디까지나 제가 언급한 부분은 동영상 이미지 검색은 나오나 뷰만 누락인것)


그때 여사친중 한명 대행사경험있는 친구가 하는 이야기가


계속 잘쓰면 예전것이 회복될수도 있다라는 이야기였더군요. 지수상승과 정기점검으로 바뀌는것으로.....


결론적으로 저는 카페 게시물 뷰만 누락된 부분에 대해서는 일단 마음을 접고,


다시 새로시작한다는 마음으로 편하게 마음먹고 재개하려고 합니다.


방금전에 올린 카페게시물이 유의미하게 반영되어, 일단은 예전에 놓친것 회복한다는 마음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일단 이 상황을 계기로, 그 동안의 저를 포함 여러분들이(물론 저보다 선수이시겠지만)

놓치거나 도외시한 부분에 대한것을 보완하실수 있는 계기가 되실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의외로 은연중에 우리가 해왔던 포스팅 습성중에 저품질의 빌미가 될수있는 요소가 없잖게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런대 은근히 그런걸 시정한다는게 마음이 용납안하는것도 있고, 엄청 번거로운것도 있습니다.

그러한 부분들을 인내하고 개선할 수 있는 의지로 새로 쓴다면, 그래도 보다 낫지 않을려나 싶은건 있는것도 같습니다.

카페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린보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