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의류쇼핑몰 대표님들의 솔직한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2019.07.21 12:55

문상원_1

조회수 4,149

댓글 4

5년전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2년에걸쳐 특허를 등록하고 1년 개발후 1년 서비스 하다가 역량부족과 잘못된 컨셉으로 인해 중단했던 "코디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대해 여러분들의 고견을 참조하여 사업 재개의 근거로 판단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코디콘"은 실제 판매되는 옷의 이미지를 추출해 쉽게 스타일링 해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첨부 동영상참조)



제가 프로그래머가 아니기 때문에 외주를 통해 꼬박 1년여에 걸쳐 공을 엄청들여 만들었습니다. 기존에 이런류의 서비스들이 간간이 나타났다가 사라지곤 했는데, 그중에는 인터파크에서 서비스 했던 피츄인 이라는 앱이 가장 비슷한 앱이었지요. 이런류의 앱이 NEEDS가 있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왜 꾸준히 서비스하는곳이 없을까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되었고 제 나름 판단으로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이렇게 현업 의류쇼핑몰 대표님들의 고견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코디콘을 포함한 기존의 서비스들은 앱자체에서 소비자와 공급자를 끌어들여 매칭시키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시도하고자 하는 방식은 코디룸(상단이미지의 첫번째)과 쇼룸(코디제안-상단이지미의 두번째)을 특정개인의 쇼핑몰 또는 스마트스토어등 오픈마켓의 상세페이지에 띄워서 마치 개인 쇼핑몰 사업자가 서비스하는것처럼 보여질 수 있도록 무료로 제가 제공해 드리는 방식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서 개인 쇼핑몰은 다른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꾀할 수 있으며, 쇼핑몰에서 단품을 통해 유입된 고객이 코디콘 앱을 통해, 대표님들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여러옷들을 매칭시킴으로서 다양한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게 되고 쇼핑몰에 머무는 시간과 구매까지 이어지는 확률을 증가 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게시글을 통해 모든걸 다 설명해 드릴 수는 없기에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유선상으로 또는 제가 직접 찾아뵙고 설명해 드릴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린 이서비스에 대한 의류 쇼핑몰 사장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런 앱을 본인의 의류쇼핑몰 또는 오픈마켓의 상세페이지, 스마트폰 앱페이지를 통해 서비스해보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댓글을 통해 의견을 남겨주시면 앱 개발완료시 우선 적용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정적인 글, 충고의 말씀 모두 겸허히 듣겠습니다.

쇼핑몰운영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