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의 신생몰일 경우 광고대비 전반적이 효율이 크지 않을때, 효율이 높은 시간대만 집중 공략하는게 맞을까요 혹은 전체 시간대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효율은 비등비등 하지만 전체 매출을 높이는게 맞을까요?
후자가 맞다고는 생각하지만 효율이 좋지 않아 결국 순 이익은 적자가 나는 상태입니다 ㅠㅠ 장기전으로 보면 후자로 진행한느게 맞을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6 17:51
좋아요 0
조회수 2,666
댓글 1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