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의 신생몰일 경우 광고대비 전반적이 효율이 크지 않을때, 효율이 높은 시간대만 집중 공략하는게 맞을까요 혹은 전체 시간대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효율은 비등비등 하지만 전체 매출을 높이는게 맞을까요?
후자가 맞다고는 생각하지만 효율이 좋지 않아 결국 순 이익은 적자가 나는 상태입니다 ㅠㅠ 장기전으로 보면 후자로 진행한느게 맞을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6 17:51
좋아요 0
조회수 2,666
댓글 1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