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의 신생몰일 경우 광고대비 전반적이 효율이 크지 않을때, 효율이 높은 시간대만 집중 공략하는게 맞을까요 혹은 전체 시간대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효율은 비등비등 하지만 전체 매출을 높이는게 맞을까요?
후자가 맞다고는 생각하지만 효율이 좋지 않아 결국 순 이익은 적자가 나는 상태입니다 ㅠㅠ 장기전으로 보면 후자로 진행한느게 맞을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6 17:51
좋아요 0
조회수 2,665
댓글 1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