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2 10:28
좋아요 6
조회수 5,192
댓글 8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