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갓 사업자등록마치고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대행업을 시작하려고 하는 개인사업자입니다.
부끄럽지만 그동안 직장을 해외에서만 나녀서 국내 업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세금부문이나 은행 업무 보는게 용어나 업무처리가 익숙치가 않네요.
드리고 싶은질문은 은행에서 사업자통장을 개설했는데, 출금이 30만원으로 제한된다고 하며, 이 출금 한도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물품공급계약서, 세금계산서, 재무제표, 부가가치세증명원, 납세증명원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대행을 할 경우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고, 재무제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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