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18 11:28
좋아요 0
조회수 6,247
댓글 2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