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패치로인해서 윈도상품들도 스팜상품들과 묶여서 가격비교에 노출이 되고있는데요.
요근래에 몇몇 업체들보면 윈도상품과 스팜상품으로 1~2위 구좌에 동시노출이 되고있는 현상이 있던데
(동일상품이며 Q&A 및 리뷰수 도 동일)
이건 MD가 따로 만져준건지 아니면 따로 노출방법이 있는건지 경험자분들 의견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1.07 00:13
좋아요 0
조회수 1,926
댓글 1
몇달전 패치로인해서 윈도상품들도 스팜상품들과 묶여서 가격비교에 노출이 되고있는데요.
요근래에 몇몇 업체들보면 윈도상품과 스팜상품으로 1~2위 구좌에 동시노출이 되고있는 현상이 있던데
(동일상품이며 Q&A 및 리뷰수 도 동일)
이건 MD가 따로 만져준건지 아니면 따로 노출방법이 있는건지 경험자분들 의견 궁금합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