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8.05 12:22
좋아요 0
조회수 2,194
댓글 6
요즘 오픈마켓쪽 패션쪽은 어떤가요? (스토어팜 제외)
아동의류쪽에 근무를 하고는 있으나
오픈마켓쪽에서 카테고리 광고나, 키워드 광고 비용은 예전과 비슷한데
광고효율은 없다시피 하는 상태입니다
주변 상위 업체들을 분석해봤을때도 (Q/A, 후기 등등의 새로운업로드 내용) 이 거이 없다시피하고
동종업계측에 물어봐도
광고비대비 구매력이 너무 낮아서 다들 광고자체를 안하는 분위기네요
다른분들은 어떤가요?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