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명이란게 정해지면, 당을 하나 만들어서 그쪽루트로 소모임 활동을 병행하는게 어떨까합니다.
실무의 예행연습도 될듯하구요. 당이 만들어지고 인원이모여서 정보를 나누고 나중에는 당이 발전하든지, 사라지든지 하는 과정도 겪을거 같구요. 무엇보다 소셜미디어브랜딩 모임인데, 활동자체를 아이보스에서 하는것보다, 활동은 트위터에서 하되 결과물이나 아이디어는 소모임게시판에 축적한다든지 하는건 어떨까요?
아아,
들리십니까? ㅋ
www.quo.kr(5)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5.26 23:58
좋아요 0
조회수 5,226
댓글 8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