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완료)도움 주시는 분께 1000리터 올리겠습니다.

2010.05.09 17:23

솔바람

조회수 2,939

댓글 5

손님이 각각 다른 상품 2건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대 한 건은 주문서에 [카드승인] 결제완료 로 나오고
한 건은 [카드미승인]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손님은 두 건다 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디에다가 확인을 해봐야 되나요?

호스팅 업체에서 알아봐야 되는지, 아니면 카드결제시스템 회사에서
알아봐야 되는지, 아니면 또다른 방법이 있는지,

알려 주시면 1000리터 보내 드리겠습니다.

카드결제 시스템은 "올더게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경영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