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셜 판매 전략에서 피해야 할 7가지 실수

2019.11.15 17:06

헬로베어

조회수 2,540

댓글 0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판매 전략을 세울 때 참고하면 좋은 정보 공유합니다. 



1. 소셜 네트워크를 홍보 채널로 취급


오늘날에는 회사의 홍보 게시물을 쉽게 방송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하고 싶은 유혹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현명하거나 효과적인 소셜 판매 전략은 아닙니다.


실제로 홍보 자료 만 공유하는 경우 무시되거나 결국 네트워크와 잠재 고객을 성가 시게 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두 결과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플랫폼은 모든 판매 자료를 발굴하기에 좋은장인 것처럼 보이지만 잠재 고객과 교류하고 실제 대화를 만들면 더 성공적이고 장기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2. 신뢰를 구축하기 전에 무언가를 요구


요즘에는 특히 온라인에서 신뢰가 부족합니다. 어디를 가든 사람들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신뢰 상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그 어느 때보다 비즈니스에 대한 불신을 의미합니다. 누구도 속지 않거나 활용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항상 최저 수준의 신뢰로, 기본 신뢰를 먼저 설정하지 않고 요구하면 판매를 시작하기도 전에 판매에 대한 노력이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소셜 미디어에서 잠재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여 잠재 고객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어려움과 의사소통을 위해 사용하는 언어, 도전 과제 및 언어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고객의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면 고객과 대화하고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호 도움을 통해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되거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3. 잠재 고객에 대한 조사 중


잠재 고객에 대한 탄탄한 조사는 판매와 응답을 얻는 것의 차이일 수 있는데 이것은 중요합니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는 잠재 고객을 제대로 조사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관심사를 보여 주면 잠재 고객에게 큰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프론트 엔드에서 약간의 추가 노력은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하려는 회사에 접근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해야합니다. 가장 완벽한 그림을 얻으려면 의사 결정자, 목표 시장, 경쟁사 및 산업 전반을 조사하십시오.


소셜 플랫폼은 접근하려는 의사 결정자 또는 구매위원회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완벽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LinkedIn,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잠재 고객에 대한 개인 및 전문가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중요한 내용과 동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발신한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4. 무작위 공유 행위에 관여


콘텐츠를 무작위로 공유하면(특히 관련이 없는 경우) 시간을 낭비하고 최악의 경우 잠재 고객 및 고객과 브랜드 이미지(신뢰)에 해를 끼치게 됩니다.


당신의 잠재 고객은 초기 구매 단계에서 스스로를 교육하려고 합니다. 영업 담당자와 대화할 준비가 되면 조사 단계에서 가장 완벽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 한 사람이나 회사와 대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그렇다면 영업 투수가 아닌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로 어떻게 보일 수 있습니까?

먼저 회사의 일반 홍보 자료 게시를 중단하십시오.


잠재 고객에 대한 조사를 수행 한 경우 회사의 의사 결정자에게 가장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큰 과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을 사용하여 콘텐츠 마케팅 계획을 통해 이러한 잠재 고객을 위한 독특하고 구체적인 콘텐츠를 구성하여 문제 및 가능한 해결 방법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결과적으로, 그들은 구매자의 여행 중 전문가로 당신을 생각할 것입니다.



5. 포괄적인 소셜 판매 교육에 대한 투자 실패


“당신은 당신이 모르는 것을 모른다”라는 문구를 들었을 것입니다.


귀하 (또는 영업 팀)가 소셜 판매 기술에 대해 제대로 교육을 받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논의한 것과 동일한 소셜 판매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소셜 판매는 소셜 판매자가 자신의 목적을 이해하고 이를 배포 할 능력이 있고 자신감이 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6. 판매자 중심 도구에 대한 투자 부족


최고의 소셜 판매 교육을 받더라도 귀하 (또는 영업 팀)가 조직을 유지하고 효율성과 효과를 극대화 할 수있는 올바른 도구가 없다면 귀중한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Microsoft Dynamics 365, Salesforce, Oracle 또는 SAP와 같은 CRM (고객 관계 관리) 솔루션은 성공적인 영업 담당자 및 팀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포괄적인 소셜 판매 교육과 양질의 CRM 및 LinkedIn Sales Navigator를 결합하면 소셜 판매를 통해 결과를 기하급수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7. 무작위 및 비정기적인 판매 활동


무작위 및 비정기적인 소셜 판매 활동은 무작위로 예측할 수 없는 판매 결과를 산출합니다.


소셜 판매로 일관된 결과를 얻으려면 계획을 세우고 매일 계획해야 합니다. 소셜 판매에 대한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만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숙련된 소셜 판매자가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반면, 마케팅 부서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숙련 된 영업 팀은 진정으로 놀라운 영업 결과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배웡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헬로베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