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기업과 중국 자본이 전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1위부터 4위까지 모두 미국 브랜드, 그 다음으로 삼성이 5위로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가로 2019년 브랜드 가치가 상승한 브랜드는 대부분 중국업체이며, 유일하게 넷플릭스, 아메리칸익스프레스, 샤넬이 중국업체가 아니라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8 18:57
좋아요 3
조회수 2,002
댓글 1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