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보험설계의 노희석 입니다.
10월도 어느덧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
"지금은 마케팅한 자료들을 분석하고, 자금을 모을때 입니다." 라는 제목으로 ~~
곧 11월이 돌아오고, 금방 12월이 성큼 다가 오겠네요.
제목을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듯 합니다.
11월,12월이 돌아오는 것하고 ,,, 제목하고 뭔상관이냐구요?
11/12월은 각 포털들의 올해 마감(실적)을 결정 짓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눈치가 빠른 분들은 이해하셨으리라 봅니다.
풀어서 이야기하면 ... 각 포털들의 키워드 할인률이 다른때보다 크게 나타날 것 입니다.
1. 마케팅한 자료들을 분석하십시요. (키워드 단가가 싸다고 .. 구매율도 없는 키워드를 막 구할 수는 없겠지요.) - 기존에 가격 때문에 집행하지 못했던 키워드들에게도 눈을 돌려 보십시요.
2. 자금을 모으세요. (집행금액 및 개월수에 따라 할인률이 결정됩니다.) - 할인은 하는데, 자금이 없어 집행을 못한다면 ... 1년을 후회 할 수도 있습니다. ㅠ.ㅠ;;
네이버 - 작년12월에 3개월 금액으로 3개월+1개월 이벤트 실시 했습니다.
엠파스 - 현재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 작년 12월에는 균일가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50만원짜리 50% 해봐야 ,,, 25만원 이지만 ... 균일가 이벤트 5만원 부터 시작했습니다.) - 모든 키워드에 해당한 것은 아닙니다.
다음, 야후코리아 - 정확한 이벤트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