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 포함해서 그래도 공신력 있는 브랜드대상 있을까요?
광고비 내고 진행하는 브랜드대상 제안은 많이 들어오는데.. 판단이 잘 서지 않네요ㅠ
올해 예정인 브랜드 대상 정보와 브랜드 대상 추천할 만한 곳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