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를 보며 마케팅을 독학하고 있는 1인입니다.
적은 예산으로 이것저것 하다가 제 머리로는 답이 없어서 답답한 마음에
보스님들에게 질문해봅니다.
우선.. 제품은 선식제품입니다.
마케팅 예산은 100만원 이구요...
현재 공팔리터를 통해 인스타그램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고,
블로그 체험단 업체와 계약을 맺어 한달에 10건씩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하며,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기획전 또는 럭키투데이 등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매전환이 많지 않더군요..
그래서 여러 광고를 알아보고 난 후 세운 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 트렌트쇼핑
2) 자사몰 유입증가
3) GDN/모비온/타게팅게이츠 등 리타겟팅광고
4) 페이스북 영상광고 / 리타겟팅
5) 네이버 키워드 또는 쇼핑검색광고
예산만 많으면 위와 같이 하나하나 씩 진행하고 싶지만...
예산의 압박 때문에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우선 체험단과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에 전념하고 있는데....
구매 전환을 위해선 저예산으로 어떤 광고를 하면 좋을까요?
보스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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