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광고 자체가 브랜딩을 위한 최적화된 모델은 아니지만
다른 매체와 결부시킴으로써 (오버추어가 보조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요점입니다.
근거 자료, 사례 등이 나와 있으므로
중대기업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자료가 되겠습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i-boss.co.kr(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10.18 10:16
좋아요 1
조회수 4,204
댓글 4
첨부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