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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더 많은 참여와 도달을 창출하는 5가지 방법

2019.01.24 12:29

김매니저

조회수 7,0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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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페이스북의 유기적인 참여와 도달 범위가 상당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포스트에서는 페이스북의 알고리즘을 속여서 더 많은 참여와 도달을 창출하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첫 번째 댓글에 링크 게시하기


페이스북에서 종종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왜 이것이 좋은 아이디어인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있습니다.  Facebook은 사람들을 플랫폼에 두기를 좋아합니다. 즉 Facebook 알고리즘은 사람들을 외부 웹 사이트로 가져오는 게시물을 특히 좋아하지 않으므로 외부 링크가 있는 게시물은 최대한 많은 잠재 고객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긴 양식 캡션을 만들어 잠재 고객이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게시물의 첫 번째 댓글에서 링크를 찾을 수 있음을 명시하세요. 다만 이것에 대해서는 정확한 테스트 결과가 없습니다.






2. 웹 사이트 링크 사이에 매력적인 콘텐츠 게시


이 팁은 조금 더 분명하고 오래된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입니다. 

잠재 고객에 대해 알아보고, 분석에 관심을 기울이고, 링크 게시를 시도하기 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링크가 있는 게시물을 업로드하기 전에 잠재 고객이 좋아하는 컨텐츠를 게시했기 때문에 알고리즘은 더  유리하게 조사할 것입니다. 따라서 링크가 있는 게시물에 더 높은 도달 범위 혜택이 부여됩니다.






3. 메신저와 챗팅 봇 사용


채팅 봇과 메신저를 사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팬을 최신으로 유지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새로운 주제입니다. 메신저는 내 페이지에 아직 관심이 없는 사람들과 대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채팅 봇은 잠재 고객과 관계 형성, 고객 유지 및 지식 기반 공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채팅 봇을 설정하는 데 조금 어려울 것 같지만 Facebook 페이지 메시지 옵션에서 실시간 답변을 설정하고 자주 묻는 질문에 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비디오 및 라이브 스트리밍 시도

Adobe Spark Post, Quik, Videoshop, Boomerang 및 Hyperlapse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물의 품질이 우수한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비디오 제작 도구 (슬라이드 쇼 포스트 옵션과 부스트 된 포스트를 위한 비디오 효과)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들어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생방송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긴박감을 유발하지만, 멋진 설정을 하지 않고도 잠재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방법입니다. 






5. 게시물을 부스트 하십시오.


게시를 강화하는 것은 Facebook 잠재 고객 참여를 늘리는 방법입니다. 좋은 점은 엄청난 예산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유기적 도달이 높은 게시물에 광고비를 투자하세요. 여기서 핵심은 잠재 고객을 효율적으로 타겟팅하는 것입니다. 내 페이지를 팔로우하는 사람 또는 과거에 내 페이지에 참여한 사람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타겟팅은 이미 작업에 익숙하고 더 많이 볼 수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기 때문에 효율적입니다.

 


Facebook 알고리즘을 돕고 현재 팔로워로부터 다시 참여하도록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올해 우리가 가진 청중에 초점을 맞추어야 하고 새로운 시각이 뒤따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원문 보기: https://www.dharil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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