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관련입니다 (CPM)

2018.10.15 19:12

DUCSI

조회수 3,326

댓글 0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페이스북 광고대행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도 해당부서로 발령받은지 2달째다 보니

아는게 없어 이렇게 도움요청을 드립니다..

(나중에 지식이 쌓이면 많은 도움 드리겠습니다 ㅎㅎ)


현재 기관에서 키워드, 배너광고를 CPC형태로 진행하기 때문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홍보는

브랜드인지도 향상의 CPM형태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현재상황>

타겟 : 3분류 (광고 3개종류)  = A타겟 : A광고 / B타겟 : B광고 / C타겟 : C광고 /

A타겟 : 400만명 (이미지 텍스트 : 패널티 낮음)

B타겟 : 550만명 (이미지 텍스트 : 패널티 없음)

C타겟 : 90만명 (이미지 텍스트) : 패널티 낮음)


<문의사항>

1.  이미지 텍스트 결과 '패널티 낮음'  이라면 -> 노출 도달률을 7~80%로 보면 될까요?

2.  CPM 단가가 달라지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ex) 품질지수, 관련성, 등등

3.  CPM = 1,000회당 노출비용 으로 알고있는데 CPM=500원, 단가 : 0.5원도 가능한가요?

4.  페이스북 광고시행으로 ->인스타그램에도 동시 노출이 가능한가요?

5. 어떤 액션을 취할 때, 타겟 1명에게 광고 2회 이상 노출이 보여지게 될까요?

----------------------------------------------------------------------------------------

ㅎㅎ 정말 두서없는 질문인데요 ㅜ_ㅜ

누구나 마찬가지지만.. 저비용 고효율을 꿈꾸다보니

어느쪽부터 생각해야할지 막막한 상황에서


선배님들의 고견을 따르고 그 은혜는 어디에서든

반드시 갚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DUCSI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