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캠페인목적은 여러가지를 섞어서 쓰는게 좋을까요?

2018.08.30 09:48

지덩

조회수 2,003

댓글 2

광고를 주로 동영상을 통해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주 목적은 구매가 될 수 있도록 하는거라
전환캠페인을 90%정도의 비율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효율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아서요.
혹시 하나의 캠페인 목적을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것 보다
전환, 동영상 조회, 트래픽 등 여러가지를 섞어서 사용하는게 더 효율이 좋을까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