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누적 방문객 11만명을 돌파한 삐에로쑈핑, 나도 입점 가능할까?

2018.07.17 16:46

김매니저

조회수 4,743

댓글 2

요즘 핫한 '삐에로쑈핑'은 무엇인가?


일본의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삐에로쇼핑은 Fun & Crazy 콘셉트로 한 만물상 개념의 어뮤즈먼트 디스카운트 스토어입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에 위치한 삐에로쑈핑은 잘 정된된 매장에서 직원들로부터 상품을 추천받는 기존의 방식 대신 오히려 상품을 복잡하게 배치해 소비자가 보물찾기 하듯 매장 구석구석을 경험하며 나만의 물건을 찾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한국에서는 보지 못한 자유분방함과 B급 컨셉으로 개점 11일 만에 자체 추산 누적 방문객 11만명을 돌파하여 개장 초 흥행몰이에 성공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STARFIELD  FACEBOOK PAGE

 


'삐에로쑈핑'이 말하는 3가지 놀랄 포인트


첫째, 무조건 싸야 한다!

직수입 구조와 저비용 운영 등을 통해 이마트보다 더 싼 가격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둘째, 온갖 것을 다 모았다

해외여행 가면 한가득 사 오던 쇼핑 리스트 등 모든 것들을 다 준비해두었다고 합니다.

지하 1, 2층에 걸쳐 4만개가 넘는 다양한 상품이 (신선식품, 가공식품, 뷰티케어 제품, 조명 공구, 자동차용품, 주방, 인테리어 용품, 디지털, 문구, 애완용품, 명품, 성인용품까지) 진열되어 있는 온갖 것들을 다 모아 놓은 없는 게 없는 만물상이라고 합니다.


셋째, 다른데 결코 없는 기발한 물건들
써보고 싶었는데 어디서 파는지 몰랐던 것들을 죄다 찾아서 갖다 두었다고 합니다.

  


직원 유니폼에서도 B급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삐에로쑈핑' 입점은 어떻게 할까?


아이보스 유통채널 단톡에서 실무자들이 나눈 대화에 따르면 삐에로쑈핑 입점은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점하기를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보스 마케팅 단톡은 마케팅 주제, 업종 ,지역 등 원하는 곳에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보스 200% 활용팁!

-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 아이보스 마케팅 단톡 바로가기

- 어떤 업체와 거래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 아이보스 탐방기를 확인해보세요

- 성과는 없고 아까운 광고비만 낭비하고 계신다면 >> 아이보스 전문가 상담 바로가기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슬림한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