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뉴스와이어, 뉴스섹션 개편보도자료 가독성 높여

2018.07.10 13:22

뉴스와이어

조회수 1,552

댓글 0

오늘은 뉴스와이어 뉴스섹션의 전면 개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뉴스와이어는 뉴스의 가독성과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선했습니다.

주요 변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뉴 사용성 개선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큰 변화는 메뉴의 사용성 개선입니다. 메뉴는 뉴스섹션에서 원하는 카테고리 뉴스로 빠른 이동을 위해 존재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메뉴가 뉴스 목록 좌측에 표시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개편한 메뉴는 상단 고정 메뉴로 바뀌었고 기본적으로 펼쳐져 있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19개가 카테고리가 노출되며, 뉴스와이어 회원님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테고리 순서대로 배치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 회원은 산업 분야별 보도자료 카테고리와 사진, 동영상 등을 쉽게 볼 수 있고 뉴스 목록과 뉴스 본문에서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카테고리를 한눈에

상단 메뉴에 전체 카테고리 펼치기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전체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하위 메뉴가 한 번에 펼쳐져 모든 보도자료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체 메뉴를 이용하면 원하는 카테고리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스 목록에 로고 강조

뉴스 목록의 가로 폭을 넓히고 그 공간을 사진과 로고로 채웠습니다. 뉴스 목록에서 보도자료 이미지와 로고의 가시성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때에는 될 수 있으면 품질 좋은 사진이나 로고를 등록하는 것이 뉴스와이어를 방문하는 독자들의 눈길을 더욱 끄는 방법입니다.

많이 본 뉴스 신설

뉴스 목록 우측에는 ‘많이 본 뉴스’를 신설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는 최근 일주일 치 조회 수를 기반으로 뉴스 랭킹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산업별 뉴스 목록에서는 해당 산업별 인기 뉴스 랭킹이 보입니다.

많이 본 뉴스 페이지도 신설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에서 독자들이 많이 본 뉴스는 무엇인지 분석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MY기업 기능 개선

로그인 회원이 사용하는 기업별 보도자료 구독 서비스인 MY기업 기능도 모든 뉴스 목록에 적용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로그인한 회원은 이제 어떤 뉴스 목록을 보더라도 내가 구독하는 MY기업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신 뉴스 간략보기, 펼쳐보기 기능 추가

 

최신 뉴스 목록에 보도자료 간략보기와 펼쳐보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펼쳐보기’ 상태에서는 보도자료 제목, 사진, 로고, 요약문이 보입니다. ‘간략보기’ 상태에서는 제목과 첨부된 멀티미디어 유형이 아이콘으로 보여집니다.

이 밖에도 핫토픽 기능이 개선되었으며, 기업 뉴스룸 목록이 개선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더 편리해진 뉴스섹션을 방문해보세요.

▶ 뉴스와이어 최신 뉴스 목록 바로가기

뉴스와이어는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국내 최고의 언론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번창해나가는 뉴스와이어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 글은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홍보, 마케팅, PR전문가에게 제공하는 정보입니다. 뉴스와이어에 회원 가입을 하면 유익한 정보를 매주 받아볼 수 있고, 보도자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뉴스와이어 가입 >

언론홍보뉴스와이어뉴스보도자료기업홍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뉴스와이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