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MCN의 활용 방안은 결국 브랜딩일까

2017.11.05 19:24

보스톡

조회수 1,914

댓글 0

 

[J1*]
맞습니다~ 각자 인플루언서 마다 강한 채널이 있고 잘하는 콘텐츠가 있거든요^^

 

[반1*]
유머저장소 같은곳은.. 굉장히 자유로워보이긴하는데
실제 매출로는 이어지는지는 모르겠네요

 

[웅1*]
MCN 영상으로만

 

[반1*]
앱 마케팅 진행했을때는 제법 괜찮게 나왔다고 들었는데

 

[웅1*]
매출을 기대하긴 어렵구요
항상 세일즈까지 견인할수있는 장치를 같이 만들어줘야죠

 

[J1*]
MCN은 꾸준히 진행 해야 합니다~ 브랜 마케팅이기 때문에 정보->인식-> 공감 -> 매출로 이어집니다

 

[반1*]
돌고 돌아 깔때기 이론으로 ㅋㅋㅋ

 

[웅1*]
공감 단계까지만 성공해도

 

[반1*]
공감도
즉각적인거냐 지속적인거냐도

 

[J1*]
저희도 업체분들께 브랜드 마케팅 하실때 이벤트 진행 요청 해드리고 있어요^^

 

[웅1*]
전 MCN은 어느정도 소기의 성과를 이뤘다고 봅니다

 

[반1*]
잘 선택해야되는 부분이죵

 

[J1*]
모든지 광고는 신중하되~ 바로 피드백보다 장기적으로 꾸준히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반1*]
즉각적인게 중요한때도 분명히 있어서
그 부분을 간과하면 유지하기가 너무 힘들거같네요

 

[웅1*]
예를들면 제품 자체가 특정 시즌 제품이면 바로 반응 안나오면..ㅎㅎ

 

[반1*]
문닫는 사태가..ㅋㅋ

 

[웅1*]
사실
MCN은

 

[J1*]
네 맞아요^^ 그래서 즉각적인 피드백 + 장기적 관점 다양하게 생각해서 마케팅 믹스가 필여하다고 생각합니다

 

[웅1*]
하나의 매개체이구요
소재라고 생각해야하나..

 

[부1*]
엠씨엔은 그냥 진짜 브랜딩 마케팅 용도로만 가는게 ㅋㅋ...

 

[웅1*]
MCN 자체에서 터지는건 기대안하고
저희는 MCN 하나 찍어놓고
다른 채널들 싹다 끌어모아서
바이럴에 돈을 더 썼죠
MCN 하나만 해놓고 성과를 기대하긴 어려운시대입니다 ㅠ.ㅠ

 

[J1*]
네 ^^ 영상 하나만 잘 만들어서 고객사분들이 광고에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고요^^

 

[웅1*]
네네 예전에 바이럴 영상찍을거를

 

[반1*]
예전에는 방송출연 해서 그 영상가지고 햇었는뎀
ㅋㅋ

 

[웅1*]
MCN으로 대체한다는 개념으로 생각하시며 될것같아요
어쨌든 내이름으로 "나 되게 좋아" 라고 말하는것보다
다른 사람이 통해서 "얘 되게 좋대" 라고 말하는게
조금 더 설득력이 있으니까요
시대의 변화에 따른 흐름이라고 생각합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MCN에 돈주고 제품광고 할거라고는 생각 못했잖아요 ㅋㅋ
다들 자사 바이럴 필름 만들기 바빴지

 

[J1*]
네 ^^그렇죠 시대가 변하긴 했죠~^^영상 트렌드가 바꼈죠

 

[붇1*]
유튜브가
사용시간 많은 앱1등이라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반1*]
와이즈앱이욤
표본에 따라 좀 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붇1*]
조금 더 일찍 유튜브 했음 좋았을걸 6개월만...
콘텐츠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