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분석기를 자체 분석해서 오랫동안 이용중입니다만,
GA 이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약간씩 셋팅해서 살펴보고 있는데...
문제는 아이피.
저 같은 경우 아이피 기준으로 중복을 체크하고 분석을 하다보니,
구글 GA의 세션 기준은 익숙치가 않군요. (익숙해 질거라 생각합니다)
가령 반복 방문 하는 아이피는 좀 잡아내서 키워드 광고에 차단하는데,
GA의 경우는 어떻게 대응하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