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나 네이버의 클릭초이스 광고의 시간대에 대한 문의인데요,
"늦은 저녁부터 새벽까지는 구매로 이어지지 않으니 광고를 하지마라" 라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설사 그렇다하더라도 그분들이 북마크해서 다시 올수도
있는거고 하니 24시간 광고를 집행하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리뉴얼한 홈페이지 깔끔하고 예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5.28 14:00
좋아요 1
조회수 4,342
댓글 2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