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관리자에서
구매전환값 매출적인 부분을 확인하는데
조회, 클릭이 세분화 되어 있는데
조회와 클릭의 차이가 뭔지 아무리 찾아봐도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조회후 구매를 하려면 어찌 되었든 클릭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저렇게 나눠진게 교집합 되는 부분이 없어서
같이 합산해서 매출액으로 측정하면 된다고 들었는데
그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좀 어렵네요 혹시 정확한 내용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1 09:37
좋아요 0
조회수 2,151
댓글 4
광고관리자에서
구매전환값 매출적인 부분을 확인하는데
조회, 클릭이 세분화 되어 있는데
조회와 클릭의 차이가 뭔지 아무리 찾아봐도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조회후 구매를 하려면 어찌 되었든 클릭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
저렇게 나눠진게 교집합 되는 부분이 없어서
같이 합산해서 매출액으로 측정하면 된다고 들었는데
그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좀 어렵네요 혹시 정확한 내용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