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보시다시피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마케터가 92%
판매와 판촉을 위해서 84%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해 42%
브랜드 인지를 위해 66%
고객 획득을 위해 54%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관계 유지가 가장 효과적이다라는 평가이네요.
i-boss.co.kr(6)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4.25 17:40
좋아요 0
조회수 7,586
댓글 0
첨부파일 다운로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