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에서 보시다시피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마케터가 92%
판매와 판촉을 위해서 84%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해 42%
브랜드 인지를 위해 66%
고객 획득을 위해 54%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 관계 유지가 가장 효과적이다라는 평가이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4.25 17:40
좋아요 0
조회수 7,586
댓글 0
첨부파일 다운로드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